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곰곰 갈비탕, 든든한 한끼

+ 식품.맛집리뷰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0. 8. 6. 17:42

본문

728x90

오늘도 비가 많이 내린다고해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오전에 잠깐 내리고 오후에는 맑은 하늘을 볼수있네요
오랜만에 보는 흰구름과 햇살에 감사가 느껴지는 하루입니다
오늘은 뭔가 뜨끈한 국물음식이 먹고싶었는데 마침 냉장고에서 곰곰 갈비탕을 발견했답니다^^
얼마전 친한동생이 챙겨준건데 오늘 딱이네요-

곰곰 갈비탕- 이름이 귀엽게 느껴집니다ㅋㅋ
냉동실에 꽁꽁 얼려두었던거라 밥먹기 30분전쯤
꺼내서 물에 담궈뒀습니다

이건 곰곰 갈비탕 뒷면-
조리방법도 적혀있습니다
저는 물에 30분정도 담궈서 해동했는데 다녹진않더라구요ㅋㅋ

점심을 먹어야하니 곰곰 갈비탕 개봉!!
아직 얼어있습니다 그래도 아래쪽은 녹아서
그냥 조.리를 해보기로 합니다-

냄비에 넣었는데 얼어있는 부분이 바깥으로 삐죽나오네요-
전기레인지라 제일 센불로 했는데 다행스럽게도
내용물이 바깥으로 떨어지는 불상사는 없었습니다ㅋㅋ
고기가 은근 많이 들어있습니다-

센불로 했더니 어느순간 팔팔 끓습니다
거기에 맛있는 냄새까지 더해지니 배에서는 더욱 꼬르륵하네요ㅋㅋ

다된 곰곰 갈비탕을 국그릇에 옮기고 세팅ㅋㅋ
다하고보니 집에 있는 대파와 당면이 생각나네요-
고런거 넣어주면 더 푸짐하게 먹을수있는데 아쉽습니다-

저는 그냥 국물한번 먹고는 바로 밥을 말았습니다
안에 뼈고기도 있고 나름 알차게들어있더라구요ㅋㅋ
밥한그릇 금방 뚝딱하니 살짝땀이ㅋㅋ

든든한 한끼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