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팔도 비빔면컵, 간단하게 먹자

+ 식품.맛집리뷰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0. 10. 15. 22:35

본문

728x90

라면은 언제먹어도 참 맛있는것같아요-
국물있는것도 좋지만 색다른 맛의 라면도 참 좋죠ㅋㅋ
가끔은 먹을 생각이 없었는데 지나가다 냄새를 맡고선 급 먹게되기도하고ㅋㅋ
며칠전에는 마트갔다가 팔도 비빔면컵을 구입해보았지요^^
그리고 얼마전 야식으로 먹어본 후기입니다-

팔도 비빔면컵은 큰사이즈에요!
사진이 엄청 먹음직스러워보이죠ㅋㅋ
계란에 오이까지 있으면 더 맛있겠지만
전 그냥 간단하게 그대로 먹기로-

국물이 없는 팔도 비빔면컵!
예전엔 끓여먹기 좀 귀찮았는데 이렇게 컵라면으로 나오니 너무 좋네요^^
조리방법은 용기 옆면에 잘 적혀있어요

뚜껑을 열어보니 면과 비.빔.스.프.가 들어있어요
그럼 스프는 쏙 빼고-
이제 팔도 비빔면컵 먹을 준비를 합니다^^

뜨거운 물을 안쪽 표시선까지 받아서
뚜껑닫고 3분-
그리고 뚜.껑에 있는 구멍을 송송 뚫어서 물은
버려줍니다
시원하게 드실분은 찬물로 열을 식혀먹으면 됩니다!
저는 그냥 따뜻한느낌으로 먹었어요^^

잘익은 면발위로 스-프를 뿌리고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잘 비벼줍니다-

잘 비벼서 완성된 팔도 비빔면컵
새콤한 냄새가 먹기전부터 입맛을 돋구는것같아요ㅋㅋ
이제 먹어봅시다😆

한입 먹어보니 맛있네요👍
많이 맵지않고 매콤새콤^^
근데 이건 시원하게 먹는게 더 맛있는것같긴해요ㅋㅋ
다음번엔 찬물로 헹궈서 시원하게 먹어야겠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