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남시 치킨, 매콤하고 맛있는 지코바치킨

+ 식품.맛집리뷰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0. 11. 21. 23:16

본문

728x90

오늘은 오랜만에 하남시 치킨을 먹었어요-
이것저것 일정을 보내다보니 시간이 가버려서
원래계획이었던 삼겹살 대신 지코바치킨으로ㅋㅋ
주말엔 역시 고기죠ㅋㅋ

배민으로 주문하고 받았습니다-
저랑 짝꿍이 둘다 매운건 잘 못먹는편이라 순한맛으로 주문했지요^^
지코바치킨은 치밥에 좋다는데ㅋㅋ

하남시 치킨에서 같이오는 펩시!
치.킨엔 탄.산ㅋㅋ
저는 사이다를 더 좋아하는편이라 사두었던
사.이.다를 마시고 요건 냉장고에 킵해두기-

요건 하남시 치킨의 무-
싱싱해보이네요ㅋㅋ
아삭한 식감이 맛있어요^^

지코바치킨 좋은점이 안에 떡이 들어있다는거죠ㅋㅋ
순한맛이지만 아주 사알짝 매콤해서 맛있어요!
진짜 하남시 치킨 오랜만에 먹는건데 대만족^^
치.밥하기 좋게 양념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요-

지코바치킨의 닭다리^^
원래 날개를 좋아하는데 오늘은 이게 끌리네요ㅋㅋ
그래서 두개다 내꺼😊
닭.다.리.양보해주면 찐사랑이라던데ㅋㅋㅋ
하남시 치킨으로 찐.사.랑.확.인.ㅋㅋㅋ

짝꿍이랑 비닐장갑끼고 집에 있던 주먹밥이랑 같이
지코바치킨 냠냠-
남김없이 다먹음ㅋㅋㅋ
오늘도 열심히 먹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