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자알볼로 어깨피자 리얼후기

+ 식품.맛집리뷰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0. 12. 15. 22:56

본문

728x90

요즘 날씨가 진짜 춥네요-
겨울다워요ㅋㅋ
예전엔 따뜻한날씨만 좋았는데 언제부턴가 정신이 번쩍드는 추운날이 좋더라구요^^

지난주에는 피자알볼로 어깨피자를 먹어보았습니다-
한번쯤 먹어보고싶었는데 부모님찬스로 흐흐😆

가족들이랑 같이 먹는거라 피자알볼로 어깨피자 라지랑 스파게티 그리고 단호박들어간 피.자(이름모름) 이렇게 주문했지요^^
사실 단호박들어간거 맛있었는데 사진은 못찍음😭

이건 피자알볼로 스파게티🍝
치즈가 듬뿍듬뿍ㅋㅋ
피-자-집에서 사이드로 먹는 스.파.게.티는 실패가 없음ㅋㅋ그래서 열자마자 흡입모드 ON

어깨피자는 도우는 얇더라구요-
위에 토핑이 어마어마합니다^^
파인애플 콘샐러드 고기 단.호.박.등-

일반 피/자처럼 8조각으로 나누어져있지않고
깍두기모양으로 나누어져있어요!
한입사이즈 🍕

새우들어간것도 맛있어요👍
토.핑도 어마어마하고ㅋㅋ
골라먹는 맛이 있는 피자알볼로 어깨피자🍕

이게 양이 진짜 많더라구요ㅋㅋ
한.입사.이.즈라 이것저것 맛볼수있어서 굿굿👍

피자알볼로 어깨피자-
맛있게 냠냠먹고 남아서 냉동시켰다가 또먹고^^
다음에 또 먹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