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남 지코바치킨, 치밥하기 좋아

+ 식품.맛집리뷰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0. 5. 30. 15:20

본문

728x90





오늘은 진짜 덥네요
어제부터 초여름날씨라고 했는데 진짜였어-
지금 집온도가 28도.. 이거 실화인가요😅

요즘 매콤한 음식이 끌려서 얼마전에는
치밥하기 좋다는 하남시 지코바치킨을 먹었어요!




주문하고 받았습니다!
하남시 지코바치킨- 받자마자 매콤한냄새가
매력적이네요ㅋㅋ
지난번에는 제일 순한맛으로 먹었는데
이번엔 한단계 더 매운걸로 도전해봅니다-






봉지에서 꺼내면 이렇게 상자가 들어있습니다
치.킨.무랑 콜라도 함께 들어있어요!






꺼내보니 이런모습ㅋㅋ
지난번 먹었을때보다 좀더 매콤한거라 그런지
확실히 냄새부터 다르네요-

저는 하남 지코바치킨의 좋은점은
떡이 들어있다는 것!!
쫄깃쫄깃하고 맛있어요👍






이건 치-킨-무
이거 없으면 허전하죠ㅋㅋ
매.콤한 거랑 같이 먹기에 딱입니다-





양념이라 그런지 이렇게 상자속에 플라스틱 용기에
내용물이 들어있어요!
살짝 맵지만 맛있긴하다-

양.념이 넉넉히 들어있는것같아요
치밥하기 좋다더니 ㅋㅋ
전 같이 비벼먹진않고 그냥 밥이랑 같이 먹었어요-





오랜만에 먹었던 하남 지코바치킨-
밥이랑 같이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중간 맵기로 선택해야겠어요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