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항상 맛있어, 또래오래 하남 신장점

+ 식품.맛집리뷰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0. 5. 26. 18:14

본문

728x90

Aㅏ... 글을 다썼는데 날리고 다시 쓰네요ㅋㅋ
뭐 이런 날도 있구나!

어릴때부터 맛있는 치킨
요즘엔 진짜 다양한 맛들이 있는데요
그래도 전 옛날느낌이 좋은 옛날사람..😅

여튼 중요한건 며칠전에 먹었다는거ㅋㅋ

항상 실패가 없는 또래오래 하남신장점에서
주문해서 먹었어요!
후라이드반 양념반 반반치킨🍗
예전엔 새로운 맛도 종종 도전해보았지만
결국은 오리지널로 돌아오게되네요ㅋㅋ

먹다가 아차차! 사진찍어야지😅
그래서 부랴부랴찍었지만 후라이드는 비었어,

요건 제가 좋아하는 날개 ㅋㅋ
이게 또 발라먹는 재미가 있지요👍
또래오래 하남신장점, 역시 맛있어ㅋㅋ

한켠에 소.금.자.리를 마련해두었지만
그냥 먹어도 맛있음ㅋㅋ
적당히 바삭하면서 짭짤해서 손이 계속 가네ㅋㅋ



그리고 이제는 양.념의 시간!
꼭 프라이드 먼저 먹고 드세요(단호)
그래야 온전히 맛을 음미할수있어요ㅋㅋ
항상 맛있군 실망시키지않아,
또래오래 하남신장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