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메 콤비네이션피자, 집에서 먹기좋아

+ 식품.맛집리뷰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0. 5. 27. 14:55

본문

728x90

저는 마트에서 장볼때 집에서 먹을수있는
간편식품들을 사올때가 많은데요
그중 피-자도 있어요!
요즘엔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는 아주 간편한
방법이 있어서 종종 사옵니다ㅋㅋ
이번엔 고메 콤비네이션피자를 데려왔어요

정확한 이름은 고메 그릴피자-콤비네이션
고.메시리즈는 왠만하면 평타는 치는듯
오뚜기꺼도 맛있어요ㅋㅋ
이땐 이거만 있어서 데려온거!
2-3인분이라고 적혀있네요
흠..짝꿍이랑 나는 이거 한번에 다먹지ㅋㅋ

이건 포장지 뒷면
요란하게 많은것들이 적혀있지만
난한가지만 본다ㅋㅋ

바로 전자레인지 조리시간!
난 한판다 먹을꺼니깐ㅋㅋ
7분 30초냐 5분 30초냐 그것이 문제로다-
잠시 시간을 고민해봅니다

아냐아냐-
우선 고메 콤비네이션피자를 꺼내서 내용물
탐색부터 하자고!
맨처음 이걸 접했을땐 저 파란판이 없었는데
언제부턴가 생겼어요
저위에 올려서 돌리면됨ㅋㅋ
센스 칭찬해ㅋㅋ

요건 피.자 두께
옛날 오리지널같은 두툼함을 자랑함ㅋㅋ
하지만 이런건 중요하지않지
맛있으면 뭔들-


싸여있던 비닐을 뜯고 나온 ㅋㅋ
안에 나름 치즈랑 토핑들이 듬뿍임
이래서 내가좋아하지ㅋㅋ
pizza 먹고싶을때 저렴이버전으로 최고임

전.자.레.인.지에 5분 30초했는데 안익어서
2분 더돌림
그리고 먹다가 빵이 덜익은것같아 1분30초추가
이정도면 우리집 레인지가 안좋은건가-


여러과정을 통해 완성!
치즈가 먹음직스럽구나ㅋㅋ
야식으로 먹은거라 사진빨안받는..ㅋㅋ
그래도 맛있기만 된단다-

이때를 위해 구입한 다이소 피-자-커-터로
8조각내어 난 3 짝꿍은 5..
뭔가 손해인것같지만 밤이니깐 내가 절제하지ㅋㅋ
우리 다음에 또먹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