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채무침 양념 간단하게 만들어요

+ 요리레시피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0. 11. 4. 00:06

본문

728x90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요즘 시간이 왜이리 빨리가는거죠😭
암튼 오늘은 마음을 잡고 빨리 써보겠습니다^^

고기먹을때 같이먹으면 좋은 파.채.무.침
이게 엄청엄청 간단하거든요ㅋㅋ
파채무침 양념 알려드릴께요^^

🎀파채무침 양념 재료🎀
파-채
간장 3T
설탕 1T
다진마늘 1T
식초 1T
고춧가루 1.5T

먼저 이건 고기살때 받은 파,채입니다-
이정도면 둘이서 먹기에 아주 풍성하죠ㅋㅋ

봉지를 열어보면 이렇게 들어있어요
먼저 물로 한번 씻어줄꺼에요!

물로 씻은 후에 그릇에 담아봅니다^^
여기에 위에서 알려드린 파채무침 양념을 모두
넣으면 완성됩니다-
아주 간단하쥬ㅋㅋㅋㅋ

파채무침 양념 너무 쉬운거라 순서라고 할것도 없는데요-
그래도 이거 알아두면 고.기먹을때 아주 유용하고 맛있게 먹을수있답니다^^

이 파채무침 양념은 우리짝꿍이도 엄청 좋아하는데요-
쌈싸먹을때도 참 좋아요^^
꼭해보세용👍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