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육볶음 레시피, 쏘다소스로 간단하게

+ 요리레시피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0. 10. 20. 23:53

본문

728x90

요즘엔 진짜 일교차가 큰것같아요-
낮에는 햇빛이 뜨겁고 해가 지면 서늘한바람이 솔솔
이럴때 감기조심해야합니다^^
그래서 저는 낮에 나갈때도 겹겹이 따뜻하게 입고나간답니다ㅋㅋㅋ
🎀
오늘은 폰앨범에 있던 제육볶음 레시피를 풀어보겠습니다!
저는 요리를 잘하는 편이 아니라 최대한 간편하게 쉽게하는걸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이번엔 쏘다소스로 쉽게 해보았습니다

제육볶음 레시피 재료는 아주 간단해요-

고기 600g (돼지 뒷다리살 사용)
쏘다소스
야채가 있다면 추가

사실 이때 사진을 많이 찍지못해서
올릴사진이 별로 없네요-
제육볶음 레시피 진짜 간단하게 해보겠습니다ㅋㅋ
먼저 웍에 고기를 넣고 잘 익혀주었어요!

그리고 이건 양념장으로 쓴 쏘다소스
국물떡볶이라고 적혀있지만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ㅋㅋ
저는 순한맛으로 해보았어요^^

그릇에 물 450ml(종이컵 2컵반)과 쏘다소스를 넣고 잘 저어주었어요!

꼬기가 어느정도 익었을때 쏘다소스+물을 넣고
쎈불로 끓여줍니다^^
제육볶음 레시피 참 간단하쥬ㅋㅋㅋ

양념이 잘스며들도록 팔팔 끓여주면
제육볶음 레시피는 완성이지요-
완.성.사.진은 아쉽게도 없네요😭
맛있게 먹었던 기억만 남았습니다ㅋ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