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백파더 에그치즈토스트 만들기, 간단하지만 든든해

+ 간식레시피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0. 11. 14. 16:30

본문

728x90

또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
갈수록 시간은 빨리만 가고ㅋㅋㅋㅋ
오늘은 제가 종종해먹고있는
백파더 에그치즈토스트 만들기를 소개할께요!
진짜 백종원님 레시피 너무 좋아요ㅋㅋㅋ

백파더 에그치즈토스트 만들기 재료(1인분)
식빵 1
계란 2
슬라이스치.즈 1
식용유
설탕.소금약간

그럼 백파더 에그치즈토스트 만들기 순서-

1. 계란은 톡톡깨서 젓가락으로 풀어줍니다(소.금살짝뿌리기)

알끈없이 잘풀어주시던데 전 그냥 되는대로 했어요ㅋㅋ

2. 후라이팬에 기름 적당히 두르고 계.란.물을 부어줍니다

3. 계-란이 익기전에 빵을 올려줍니다-

달걀물 올리자마자 올린것같아요!

4. 계,란이 익었을때 접어서 빵위로 올리고 치-즈올리고 설-탕 살짝 뿌려줍니다

뭐 이건 맛이 없을수없는 조합이지ㅋㅋ

5. 그리고 뒤집개로 빵 가운데 선긋고 반 접어주면 백파더 에그치즈토스트 만들기 완성😆

이런 비쥬얼입니다ㅋㅋ
들어간게 많지않지만 든든하고 맛있어요👍
백파더 에그치즈토스트 만들기 간단하고 좋아요ㅋㅋ

저는 이거 종종 점심 한끼로 먹는데 맛도 있고
꽤 든.든 해요😆
집에 샌드위치햄있을땐 그것도 넣어서 먹는데
그렇게 먹어도 맛있어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