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페베네 그린카야잼, 핫도그샌드위치만들기

+ 간식레시피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1. 1. 15. 00:59

본문

728x90

얼마전 티몬에서 카페베네 그린카야잼을 구입했어요-
카.야.잼- 이름만 들어보고 무슨맛인지 궁금했는데
1+1 행사해서 구매고고ㅋㅋ
그린/브라운 이렇게 두개에요!
저는 두가지중 카페베네 그린카야잼을 먼저 개봉해보았습니다^^
핫도그샌드위치만들기에 사용했어요

이게 바로 카페베네 그린카야잼입니다
초록색이 음..
그리 맛있어보이는 비쥬얼은 아니지만
맛있다고했으니 한번 믿어봅니다ㅋㅋ

뚜껑에 비닐포장이 없어서 괜찮나했는데
돌리니 뻥 💥 경쾌한소리가 나네요
묵직하니 양도 많고 오래먹겠어요

카페베네 그린카야잼 보기에는 퍽퍽할것같았는데 잼나이프를 대니 엄청 부드러운느낌이에요-
약간 앙금같기도하고ㅋㅋ
무튼 핫도그샌드위치 만들기에 사용해보겠습니다^^

별다른재료는 없어요ㅋㅋ
핫도그샌드위치 만들기-
핫.도.그.빵
소세지
카페베네 그린카야잼
슬라이스치즈
집에 있는 재료 탈탈 털어서 해봅니다

먼저 쏘세지를 기름살짝두르고 구웠어요
냉동보관했던건데 잘구워지네요ㅋㅋ

그리고 이것도 냉동실에 있던건데요-
얼어있던거라 전자레인지에 30초돌린후
반으로 벌려서 후라이팬에 살짝구웠어요^^
저번에 미니오븐에 구웠는데 태웠어서
이번엔 팬으로 굽기🔥

살짝탔지만 이정도는 양호하다ㅋㅋㅋ
한쪽면에 쨈을 슥- 발라줍니다
이때를 위해 다이소에서 구입한 잼나이프출동!

그리고 치즈는 세모세모로 잘라서 올려줬어요!
나름 느낌있죠ㅋㅋ
그냥 있는거 모아서 핫도그샌드위치 만들기를
한거라 그리 기대는 안했습니다-

그리고 위에 소세지올려서 빵을 모아주면
핫도그샌드위치 만들기 완성 ^^
간단하게 끝났어요ㅋㅋ
큰기대없이 한입먹었는데 맛있습니다👍
쨈이 달달해요😆
그리고 한개는 쨈대신 스리라차소스를 뿌려먹었는데 그것도 맛있었어요!

이렇게 3개만들어서 나 1개
짝꿍이 2개 먹었습니다-
빵을 다먹은건데 이제 다른빵을 사봐야겠어요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