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릭 요거트, 꿀 넣어먹으니 꿀맛

+ 간식레시피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1. 3. 18. 23:18

본문

728x90

며칠전 동생이 그릭 요거트를 만들었다고 줬다
이게 웬떡이지ㅋㅋ
안그래도 방송에서 보고 어떤맛인지 궁금했는데
이참에 맛볼수있겠구나-

플라스틱수저로 먹을만큼 덜어본다
그리고 한입 먹어보니
음- 그냥 먹기엔 뭔가 심심하다😯
동생은 그릭 요거트에 딸기쨈을 넣어먹으라고했다
그래서 냉장고를 열어보고 딸기쨈이 있긴한데
상태가 영 좋지않네🤣
다른거 넣을건없는지 검색고고!!
그릭 요거트 꿀 검색하니 나온다ㅋㅋ오예!!
그래서 아빠수저(본죽수저)로 한번떠서
위에 살포시 뿌렸다
나름 느낌있다👍

그릭 요거트에 꿀올리고나니 왠지 견과류도 추가하고싶어진다-
그래서 잘 찾아보니 집에 아몬드가 있네?ㅋㅋ
슬라이스면 더 좋았겠지만 아쉬운대로
통아몬드 투척!!
오독오독 씹어먹어야지ㅋㅋ

그릭 요거트에 꿀과 아.몬.드.올리고-
잘 섞어서 먹어보니
이거 맛있다!!❤
꿀이 들어가니 꾸덕한 제형에서 부드럽게 바뀌고
달달한맛이 추가되었다👍
부지런히 먹어야겠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