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워홈 동치미 물냉면 시원하고 맛있어

+ 식품.맛집리뷰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1. 7. 8. 14:26

본문

728x90

얼마전 냉면이 너무 먹고싶어졌다-
늦은시간이라 배달하는곳들은 다 문을 닫았고ㅠㅠ
그래서 마트에서 사는걸로 ㅋㅋ
짝꿍이한테 사오라고했더니
아워홈 동치미 물냉면을 사왔다!
내가 생각했던건 봉지라면으로 되어있는거였는데ㅋㅋ
그거보다 가격이 좀더 있으니 더 맛있겠지
라는 생각으로 조리를 해본다^^

아워홈 동치미 물냉면 포장뒷면에는
조리방법이 적혀있다-
꼼꼼하게 읽고 만들어본다ㅋㅋ

아워홈 동치미 물냉면 구성품이다
2인분량으로 육수랑 면, 연겨자소스가 2개씩 들어있다
짝꿍이랑 먹을꺼라 2인분모두 개봉ㅋㅋ
시원하게 먹고싶으니 아워홈 동치미 물냉면 육수는 냉동실에 잠시 넣어두었다-

음-  중간 사진이 없다🤣ㅋㅋㅋㅋ
암튼 잘 만들어서 얼음도 동동띄우고
집에 있는 김치도 올리고-
전날 먹고남은 고기도 올려서 먹으니
너무 맛있다👍 소스안넣어도 맛있다ㅋㅋ
아워홈 동치미 물냉면- 이렇게 먹으니
육.쌈.냉.면같은 느낌이 나고좋네ㅋㅋ
또 구입하게될것같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