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켈로그 후르트링으로 간단하게 한끼하기

+ 식품.맛집리뷰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1. 1. 16. 15:27

본문

728x90

오늘은 아침부터 간식을 먹었더니 점심먹을시간이 되어도 배가 고프지않더라구요-
안먹기는 좀 그렇고 그렇다고 밥을 먹기엔 부담되고😭
그래서 간단하게 먹을꺼를 찾다가
켈로그 후르트링을 발견했어요😎

어디숨어있던거니ㅋㅋㅋㅋ
아주 다행스럽게도 켈로그 후르트링이랑 같이먹을 우유도 냉장고에 있었네요!
미니미니한 사이즈ㅋㅋ

옆면에 영양정보도 있어요-
칼로리가 119
오호 이거 더 맘에 드는데요ㅋㅋㅋ

켈로그 후르트링에는 이렇게 스푼도 들어있어요
위생적으로 개별포장되어 뚜껑위에 있었음-
그럼 이제 먹어봅시다🎵

뚜껑을 개봉하니 이렇게 상콤한향의
켈로그 후르트링이 반겨주네요^^
이제 밀크플러스🥛

저는 좀 바삭한 느낌이 좋아서
우.유를 많이 붓진않았어요-
어느정도 ㅋㅋ

이렇게 위로 쑥 올라온 켈로그 후르트링ㅋㅋ
상큼한향이 더 가까이 난다🍭
이제 진짜 먹어보쟈🥄

아삭아삭 과자같은 느낌으로다가-☆
금방 뚝딱먹고끝났어요ㅋㅋ
평소같으면 간식꺼리지만!
오늘은 배가 안고팠던 관계로 양이 딱이네요^^
좀더 사둬야하나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