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남시 맛집, 하남시 돈까스 호자 HOJA

+ 식품.맛집리뷰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1. 4. 7. 23:03

본문

728x90

아주 오랜만에 하남시 맛집 호자에서
포장을 해왔다
정확히 말하면 친한동생이 포장을 해왔다ㅋㅋ

이날 진짜 오랜만에 하남시 돈까스가 생각이 났는데 마침 동생도 생각났다고함
우리 통한건가ㅋㅋㅋ
호자는 작은 가게인데 하남시 맛집이라 그런지
많은사람들이 알고있는것같다
이날 내가 먹은건 등심-
난 안심과 등심중 등.심이 더 좋다ㅋㅋ

하남시 돈까스 호자는 이렇게 포장해준다
눈누난나
신나는 점심시간!
하남시 맛집은 가서 먹어도 좋지만
요즘같은 시기엔 이렇게 포.장해오는것도 좋은것같다-

하남시 돈까시 감상하시지요ㅋㅋ
겉이 바삭바삭-
안에 꼬기도 알차다
하남시 맛집 호자는 혼자먹기 조금 많다ㅋㅋ
지극히 개인적인 기준-
난 나름 소식..가니깐ㅋㅋㅋ
그래서 3-4덩이 남겼다가 또먹었다^^

그리고 하남시 맛집은 깍두기도 맛있다👍
구성이 참좋다!
역시 한국사람은 김치가 빠질수없지ㅋㅋ
하남시 돈까스랑 너무 잘어울리는 맛이다

이건 미소된장국인것같다
뜨끈하고 진하다ㅋㅋ
호자에서 온거 다 맛있다👍

이건 샐러드소스-
개인적으론 예전 오리엔탈드레싱?그게더좋다
이것도 맛있긴하지만ㅋㅋ
하남시 돈까스에서는 샐.러.드를 수북하게
양을 많이 줘서 좋다
왠지 건강하게먹는것같은 기분😎

마지막 돈-까-스 찍먹할 쏘스!
진짜 든든한 한끼였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