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남시 카페송그레 (친구찬스)

+ 식품.맛집리뷰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1. 2. 21. 23:58

본문

728x90

며칠전에 친구가 놀러왔다-
얼마만에 이루어진 만남인지ㅋㅋㅋ
난 아직도 집콕생활이라 집에서의 만남이 더편하다
🎀
그냥 오라고했지만 친구는 디저트를 사왔다
바로 하남시 카페송그레에서^^
여기 맛있다고 소문난곳이라 궁금했는데 이렇게 맛보는구나ㅋㅋ

집에 오기전 전화로 어떤커피를 먹을건지 물어본칭구😎
그냥오라고했는데 이미 하남시 카페송그레에 들어갔다고한다-
아주 행동이 빠르군ㅋㅋ
난 까페라떼로 선택했다!
요즘엔 좀 덜 단게 좋더라😆
꼼꼼하게 포장되어있길래 물어보니 배달하는것처럼 비닐을 씌워달라고 하남시 카페송그레에 부탁드렸다고한다
센스쟁이👏👏👏
맛은 기본적인 맛이다ㅋㅋ

그리고 하남시 카페송그레의 쿠키🫓
엄청 도톰하다^^
언뜻보고 건강한맛인가했는데 다행히 아니다ㅋㅋ
안에 호두도 박혀있고 초코가 박혀있다👍
먹어보니 굿굿 ㅋㅋ
이럴줄알았으면 아.아랑 먹을껄 조금 아쉽네🤣

참 신기하게 밥을 배불리먹었는데도 디저트는 잘도 들어간다😎
먹기전에 진짜 공간을 만드나보다ㅋㅋㅋ
달달한 쿠.키와 달지않은 라떼랑 너무 잘먹었다^^
다음번엔 갬성가득한 하남시 카페송그레에 직접가서 먹어봐야겠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