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앵그리 짜파구리 컵라면, 매콤하지만 맛있어

+ 식품.맛집리뷰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0. 6. 6. 14:37

본문

728x90





얼마전 짝꿍이랑 야식을 먹기위해 편의점에
갔었어요 그때 짝.꿍이 고른게 바로
앵그리 짜파구리 컵라면
이거 발견하고는 우와! 이제 이렇게 1인분으로
먹을수있구나 감탄했죠-
그날 조금씩 뺏어먹었는데(남의꺼가 더 맛있음👍)
너무 맛있더라구요ㅋㅋ
그래서 저혼자 온전히 다먹기위해 사왔어요!
오늘 나의 점심은 이거다ㅋㅋ




앵그리 짜파구리 컵라면 크기는 큰컵사이즈-
좋아좋아ㅋㅋ
근데 보이는것처럼 눈에 불이 활활💥
맵다는 의미겠죠?ㅋㅋ
그래도 저번에 맛있었으니깐 도전!
오늘은 나혼자 다 먹어야지 생각에 눈누난나🎵






이름도 앵.그.리.라.니😆
너구리눈이겠죠?ㅋㅋ
몇년전에 이거 엄청 유행이었잖아요-
그래서 저도 봉지로 사서 해먹었었는데ㅋㅋ
근데 아무래도 양이 1인분은 아니라 혼자있을땐
먹을 엄두가 안났거든요
근데 이렇게 혼자 먹을수있게 나와서
진짜 반갑구만-반가워요ㅋㅋ





앵그리 짜파구리 컵라면은 조리방법이 조금 달라요
전자레인지 전용조리
이거 꼭 기억해야합니다-





이렇게 친절하게 용기옆면에 적혀있어요!
뚜껑제거하고 뜨거운물 표시선까지붓고
전자레인지 3분
들어있던 조미유랑 스프넣고 비벼비벼🥢






이건 안에 들어있던 분말스프랑 조미유
조.미.유가 매운맛 담당인것같아요-





전 정수기 온수를 넣었어요ㅋㅋ
지난번엔 끓여서 넣었는데 이번에 편하게ㅋㅋ






전.자.레.인.지 돌리고나면 이렇게 면발이
익어서 나옵니다-
안에 건더기가 은근많네요ㅋㅋ
다시마는 큰거 한덩이가 아니라 작은 조각으로
여러개 들어있어요!




꺼내자마자 이렇게 다넣고 비벼줍니다-
참! 면발은 너.구.리.랑 짜.파.게.티.랑 섞여있는것
같았어요 매력있네ㅋㅋ




먹어보니 맵긴하지만 맛있어요👍
전 매운걸 잘 못먹는 편이라 조금 뜨거움을 식혀서
천천히 먹었더니 너무 맛있어요ㅋㅋ
혹시 매운맛을 원하시면 뜨거울때 드세요😎
앵그리 짜파구리 컵라면 더 사다둬야겠어요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