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안도 찹쌀순대 하남점, 뼈해장국도 맛있어

+ 식품.맛집리뷰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0. 6. 12. 12:46

본문

728x90







코로나 이후 외식은 거의 안하고있는데요
그래서 왠만하면 집밥을 먹고 바깥음식은 배달.포장으로 먹고있어요-
빨리 코로나가 종식되길!!

🙏

예전에도 맛집을 가거나하면 사진을 찍었었어요!
오늘은 예전에 찍어두었던 맛집을 소개할께요ㅋㅋ
감자탕이 먹고싶을때 종종가던
평안도 찹쌀순대 하남점

순대국도 맛있다고하던데 전 감자탕을
더 좋아해서ㅋㅋ
지금 올리는 건 겨울에 갔던걸로 기억해요😎





이건 평안도 찹쌀순대 하남점의 메뉴판
테이블마다 있던걸로 기억해요-
근데 겨울에 갔던거라 가격변동이 있을수도 있어요
저는 이날 뼈해장국 먹었어요ㅋㅋ
어릴때부터 한식을 좋아해서 친구들이 피자치킨
외칠때 저는 갈비탕.감자탕을 외쳤더랬죠ㅋㅋ

 




이날 같이간 친구도 뼈해장국😎
평안도 찹쌀순대 하남점은 함께 나오는 석박지랑
김치도 맛있어요👍
개인적으로는 석.박.지ㅋㅋ
어더서 봤는데 감.자.탕.집이나 이런 곳은
맛은 거기서 거기로 왠만하면 다 맛있는데
같이나오는 김치로 갈리는거라고ㅋㅋ






그래서 계속 리필해먹었던것같아요-
사진보니 또 먹고싶어지네요ㅋㅋ
평안도 찹쌀순대 하남점은 시내랑은 좀떨어진
곳이라 버스를 타고갔었어요
조만간 가서 포장을 해와야하나ㅋㅋ






그리고 진짜 좋은건 이렇게 돌솥밥이 나온다는점!
돌.솥.밥이 나오면 뭔가 혼자 2인분먹는 느낌 ㅋㅋ
먼저 밥 덜어서 말아먹고 고기랑 먹고
물부어서 숭늉으로 먹거나 누룽지로 먹기!
그래서 진짜 든든해요👍






이렇게 제가 좋아하는 흰쌀밥ㅋㅋ
전 아무것도 안들어간게 좋아요ㅋㅋ
이날 평안도 찹쌀순대 하남점에서 숭.늉까지
든든하게 한끼하고 왔던것같아요!
조만간 꼭 포.장하러 가겠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