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남시 족발 하남집, 역시맛있어

+ 식품.맛집리뷰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0. 6. 9. 12:29

본문

728x90







저랑 짝꿍이는 배달음식도 참 좋아하는데요-
요즘처럼 외식하기 좀 그럴땐 배.달이 진짜
편하죠ㅋㅋ
주말에 하루는 시켜먹는것같아요
지난주말엔 하남시 족발 하남집 당첨😎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이날점심에 면을 먹었어서-
족.발.보.쌈 고민하다가 보쌈이 이겼어요ㅋㅋ





배민으로 주문했는데 엄청 빨리왔어요👍
리뷰이벤트 참여하기로하고 받은 날치알주먹밥까지 한상 가득이에요-
하남시 족발 하남집 푸짐해서 좋아요❤




이건 포장지 제거한 후ㅋㅋ
만져보니 고기가 뜨끈뜨끈-
맛있겠다🎵




포.장을 제거할수있게 들어있는 칼?
이거 요즘 진짜 자주 쓰는데 이름을 모르겠네요-
작은데 정말유용해요ㅋㅋ






신선한 야채🥬
깻잎이랑 상추 고추까지 넉넉히 들어있어요-
보쌈은 역시 쌈싸먹는게 제일 맛있죠ㅋㅋ
하남시 족발 하남집은 족.발도 맛있지만
보.쌈도 정말 맛있어요!
그래서 두가지중 고민하게됨ㅋㅋ





마늘이랑 묵은지? 무말랭이등 같이먹으면
좋은 반찬도 많이 와요-
그래서 부족함없이 먹게되요






하남시 족발 하남집에서는 김치가 겉절이인데
이것도 맛이 괜찮더라구요-
전 익은걸 더 좋아하는데 짝꿍이가 안익은걸
좋아해서ㅋㅋ






이날 리.뷰.이.벤.트.로 받은😎
그래서 냉동밥은 꺼내지않아도됐어요-
양이 은근 많아서 둘이 먹다가 남김ㅋㅋ





이건 짝-꿍이가 만들어준 주먹밥ㅋㅋ
센스있게 비닐장갑도 같이 왔더라구요-
재료들이 듬뿍들어있어서 대충만들어도 맛있어요!





하남시 족발 하남집을 좋아하는 이유중 하나인
족쌈냉면이에요-
이건 기본으로 같이 나오는데 같이 쌈싸먹으면
진짜 맛있어요ㅋㅋ
처음 주문했을땐 저한텐 매워서 잘 못먹었었는데
점점 맛있어지더라구요👍
가격도 비싸지않고 이렇게 족쌈냉면까지 주고
맛있는 곳입니다ㅋㅋ





이제 메인이죠 고-기
너무 퍽퍽하지도 않고 살코기랑 비계랑 적당한
부분이라 질리지않고 먹게되는것 같아요👍
제일 작은 "소"로 주.문한건데
둘이 먹기에 진짜 배부르게 많아요ㅋㅋ
그래서 1/3정도는 남아서 냉장고로!
남은건 차슈덮밥해먹을까해요 😊




마지막은 쌈싸먹는 사진으로ㅋㅋ
푸짐하게 든든하게 먹고싶을땐
하남시 족발 하남집을 추천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