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성온 뚝불고기, 집에서도 든든하게

+ 식품.맛집리뷰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0. 6. 25. 16:09

본문

728x90
정성온 뚝불고기

처음엔 집에서 매일 밥을 해먹는다는게 너무
부담이 됐었는데 어쩔수없이 해먹다보니
이것도 나름 괜찮은것같아요-
그래서 매일 오늘은 또 어떤 맛있는걸 먹을까
레시피도 찾게되고 나날이 메뉴가 다양해지고있습니다ㅋㅋ
요즘엔 진짜 간단하면서도 잘먹을수있는 제품들이 많아요😎

그래서 오늘소개할 제.품은 바로
정성온 뚝불고기
오늘 점심으로 먹은거에요-

정성온 뚝불고기는 410g 1인분 용량인데
냉동보관을 해야돼요-
얼려있는상태로 판매하더라구요
그래서 먹기전 해동이 필요합니다
저는 점심으로 먹기위해 아침에 꺼내서 물에 담궈뒀어요

정성온 뚝불고기 개봉을 하니 안에 뭔가 다양하게 들어있네요-
꼬기도 있고 야채도 있고 깨알같이 당면도 있음ㅋㅋ

냄비에 후두둑- 담고서 내가 좋아하는 센불로ㅋㅋ
그거있던데
요.알.못들이 그렇게 센불을 좋아한다고ㅋㅋㅋ
맞아요🤣 인정합니다ㅋㅋ

좀더 맛있게먹고싶어서 팽이버섯 조금씻어서
넣어봅니다-
이건안넣어도 되지만 개인적으로 이버섯을
참 좋아합니다😎
꼬독꼬독한 식감이 좋아요-

버.섯을 넣으니 정성온 뚝불고기가 좀더 풍성해졌네요-
비도 오고 기온도 내려가서 뭔가 뜨끈하고
든든한게 먹고싶었는데 딱인것같아요👍

욕심내서 국그릇에 다 담아보았습니다-
저는 음식을 예쁘게 세팅하는 재주는 없는것같아요ㅋㅋ

근접샷도 찍어보고-
근데 먹으려고보니 생각보다 양이 많은것같아
반정도 덜어냈어요
나머지반은 이따 저녁에 먹으려구요😎
요즘 왠만하면 너무 배불리 안먹으려고 해요ㅋㅋ

반 덜어낸 후 밥을 말아서 먹었어요-
무김치랑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진짜 뜨끈하고 든든하게 잘먹었어요ㅋㅋ
정성온 뚝불고기로 오늘 하루 든.든합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