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인 옛날통닭, 부담없이 먹기좋은 하남시 치킨

+ 식품.맛집리뷰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0. 6. 27. 21:58

본문

728x90

어제는 오랜만에 야식이 먹고싶더라구요-
오랜만이 아닌가?ㅋㅋ
그래서 간단하게 만두랑 순대를 사먹을까하고
나갔다가 치.킨을 사왔어요ㅋㅋ

야식사러 나갔다가 발견한
명인 옛날통닭 하남점
착한가격으로 지나갈때마다 궁금했었거든요-
근데 항상 사람들이 있어서 맛이 괜찮나보다 했는데 어제따라 저의 눈길을 사로잡아 들어갔습니다ㅋㅋ

이 가격 실화냐 +_+

양념이냐 후라이드냐 고민하다
후라이드 한마리에 양념소스는 따로 구입했어요-
그리고 치.킨.무.도^^
명인 옛날통닭은 포장해서 오면 매장에서 먹는것보다 5백원 저렴한것같아요!
저는 기다렸다가 포장을 해왔어요-
총 7500원!

이건 명인 옛날통닭에서 가져온거-
쭈욱 보니 먹고싶은게 많네요ㅋㅋ
닭강정도 닭똥집도 다 먹어보고싶어짐ㅋㅋ

막 튀겨서 뜨끈뜨끈한 통.닭이랑
안의 내용물들을 꺼내봅니다ㅋㅋ
근데 통닭이라고 하니깐 되게 정겹네요-

닭이 크진않아요-
먹어보니 맛있습니다^^ 잘익어있고 짭짤하니
계속 들어가ㅋㅋ
맘먹고 먹으면 혼자 다 먹을수도 있을것같음-
착한 가격에 만두.순대대신 명인 옛날통닭 참 잘먹은것같아요!
소스는 그냥 쏘쏘였는데 고기는 가격대비 좋았어요^^다음번엔 강정도 먹어봐야겠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