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어프라이어 간식 사세 버팔로스틱 매콤하니 맛있어!

+ 식품.맛집리뷰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0. 5. 23. 22:01

본문

728x90

에어프라이어 간식 사세 버팔로스틱
매콤하니 맛있어!

안녕하세요!
요리와도 거리가 멀던 제가
요리와 가까워진 계기가 있는데요

바로 에.어.프.라.이.어. 를 들이고부터입니다!
제가 애정하는 아이템이죠ㅋㅋ
오늘은 에어프라이어 간식으로 해본
사세 버팔로스틱을 소개해드릴께요^^

바로 이게 사세 버팔로스틱!
에.프있으신 분들에게 사.세브랜드는
유명하더라구요ㅋㅋ
저도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먹고있는데요
이제 반정도?남아서 마저 먹으려고합니다!

이렇게 냉동실에서 꺼낸 사세 버팔로스틱을
에-프에 넣어줍니다!
종이호일 꼭 깔고해요ㅋㅋ
뒷처리가 깔끔합니다-

에어프라이어 간식 맛있게하기위해
기본인 180도 15분 돌린후 상태봐서
200도 5분 또 2분 더 돌렸어요!
제품마다 다르니 참고해주세요

사세 버팔로스틱을 꺼내고나니
이렇게 기름이ㅋㅋ
이 종.이.호.일만 버리면 설거지
문제없어요ㅋㅋ

완성된 에어프라이어 간식은
접시위로 ^^
이거 약간 매콤한 편이라
조금 식혀서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ㅋㅋ
전 매운걸 못먹어요ㅠㅠ

맛있는 에어프라이어 간식 이제 냠냠*
야식으로 먹습니다ㅋㅋ
사세 버팔로스틱!
치킨만큼은 아니지만 맛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