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세 버팔로윙, 에어프라이어 간식으로 딱이야

+ 식품.맛집리뷰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0. 7. 18. 16:50

본문

728x90

지난번에 에어프라이어 간식으로 사.세.버.팔.로.스.틱에 대해 올린적이 있었는데요
오늘은 사세 버팔로윙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스.틱이랑 윙 그리고 순살 가라아게까지 1봉씩 같이 구입을 해서 냉동실에 쟁여두었어요ㅋㅋ
다먹고 이제 사세 버팔로윙만 남았네요-

이게 바로 사세 버팔로윙
집에서 나름 치킨을 즐겨보고자 여러가지 브랜드의 닭고기를 먹어봤는데 사-세꺼가 제일 맛있습니다-이거 많은 검색중 알아낸거거든요ㅋㅋ
치.킨이랑은 다르지만 그래도 나름 만족합니다^^
그래서 떨어질때마다 3가지 1봉씩 인터넷으로 구입해요-

사세 버팔로윙은 1kg으로 양도 많습니다-
냉동보관을 하면 됩니다
저랑 짝꿍이는 한번 먹을때 왕창 먹는편이라
2번이면 끝나는것 같은데 다른분들은 3번정도 나눠먹을수있겠어요!

조리방법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저는 항상
에어프라이어 간식으로 먹습니다-
내사랑 에프ㅋㅋ
종이호일을 깔고 먹을만큼 넣어줍니다
많이 먹으려고 막겹쳐서 넣었습니다-
그리고 기본온도 180도 15분으로 먼저 돌렸습니다

시간이 지나고 열어보니 아직 다익진않았어요ㅋㅋ
180도로 3분.5분 뒤집어가며 돌려서
에어프라이어 간식을 익혀갑니다^^
에.프제품마다 음식 양마다 시간 온도 다를수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이렇게 완성!
살짝 탄 부분도 있지만 맛있었어요ㅋㅋ
진짜 사세 버팔로윙은 에어프라이어 간식으로 최고임ㅋㅋ
뜨거울땐 살짝 매콤해서 저는 조금 식힌후에 흡입합니다^^

밤에 야식으로도 좋고 매콤한 치-킨먹고싶은데
시간이 없을때도 괜찮습니다ㅋㅋ
간도 잘 되어있고 ㅋㅋ
저랑 짝꿍이 둘다 좋아하는 에어프라이어 간식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