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셀렉션 아이스크림, 여전히 맛있어

+ 식품.맛집리뷰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0. 7. 14. 18:31

본문

728x90

여름엔 계속 시원한것만 먹고싶어지는데요-
어릴땐 참 많이 먹었던 아이스크림
한동안은 좀 잊고지냈는데 얼마전 친한동생이
사준 셀렉션 아이스크림으로 다시 마음이 가기 시작합니다ㅋㅋ

참 오랜만에 먹게된 셀렉션 아이스크림은
포장부터 많이 바뀌었습니다-
그러고보니 어릴땐 이거 고급이라 잘 못먹었던것같아요ㅋㅋ
이제 어른이 되니 먹고싶은것도 마음껏 사먹고 참 좋네요^^

요즘 이런문구 넣는게 유행인가봐요-
제가 고른건 당 떨어지지?
당이 떨어지지않았지만 저는 먹을겁니다
셀렉션 아이스크림은 딸기맛과 초코맛 이렇게
두가지가 5개씩 들어있는것같아요
4개씩인지 5개씩인지 헷갈리네요ㅋㅋ
참고로 저는 딸기맛이 더 좋아요^^근데 이건 초코..

역시 고급지게 포장을 뜯으면 이렇게-
크기도 그리 크지도 작지도않아서 참좋습니다!
작다고 생각하니 여러개먹어도 마음이 편해요ㅋㅋ

포장지를 벗기고나니 이렇게 모습을 드러내는
셀렉션 아이스크림 초.코!
그래도 다른제품보다 맛있는건 너무 과하지도 덜하지도않게 달달하다는거?ㅋㅋ
예전엔 단거 엄청 좋아했는데 점점 입맛이 바뀌는것같습니다
너무 단건 좀-

셀렉션 아이스크림은 좋은게 저렴한맛이 아니라는거?
아- 설명하기가 어렵네요-
그냥 맛있습니다ㅋㅋ

요렇게 작지만 너무 만족스러운맛!
한동안 계속 사먹을것같아요ㅠㅠ
그럼 맛별로 한개씩만 절제해서 먹도록 해야겠습니다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