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쫄면 만들기, 해들인 쫄면장으로 간단하고 맛있게

+ 식품.맛집리뷰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0. 7. 15. 14:27

본문

728x90

지난번에 마트에서 장을 보다가 쫄.면이랑 해들인 쫄면장을 구입했어요-
맛은 어떨지 모르지만 도전해보자는 생각으로 했답니다 맛있으면 또 사야지하면서ㅋㅋ

언젠간 해먹겠지 했는데 바로 어제 개봉했습니다
생-쫄-면과 해들인 쫄면장으로
간단하게 쫄면 만들기!
둘다 2인분이라 양이 딱 맞을것같아요-

면은 날짜가 8월 16일까지라고 적혀있습니다
삶는 방법을 보니 면을 잘 풀어놓고 끓는 물에
3~4분간 삶으면 된다고합니다-
양념은 해들인 쫄면장이 있으니ㅋㅋ
급 개봉한거라 야채없는게 아쉽습니다

이것도 역시 2인분의 양이에요-
처음보는 브랜드인데 괜찮겠죠?ㅋㅋ
저렴한 가격에 구입했습니다

쫄면 만들기 방법을 보니 면을 삶은후 잘 비벼서 먹으면 되는것같습니다-
이거보니 또 야.채가 아쉽네요ㅠㅠ

쫄면 만들기를 위해 면을 꺼내니 이렇게
다닥다닥 붙어있습니다-
이리저리 비틀어서 한가닥씩 분리했어요
이렇게하는게 맞는거겠죠?ㅋㅋ
그리고 끓는물에 넣으랬는데 그냥 물과 같이 끓였어요-
다행히 결과는 괜찮았습니다^^

물이 끓기 시작하고 3-4분후 채망에 건져서
찬물샤워 시원하게 시켜줬습니다-
면을 만져보니 시원하네요ㅋㅋ
그렇게 물기제거를 하고 쫄면 만들기 마지막 순서로 가보겠습니다!

이인분인데 큰 그릇이 없어서 양푼에 면을 넣고
해들인 쫄면장을 넣어주었어요-

그리고 비닐장갑을 끼고 달 비벼주었습니다-
음 냄새부터 합격ㅋㅋ
해들인 쫄면장 냄새가 새콤하니 기대되네요^^

그리고 이렇게 쫄면 만들기는 완성되었습니다!
양배추나 오이가 있었으면 더 맛있었겠지만
그냥 이렇게 먹어도 맛있었어요^^
짝꿍이랑 아워홈 탕수육이랑 오이피클이랑 같이
먹었는데 만족👍

그냥 있는대로 피클이랑 먹었는데 나름 괜찮네요ㅋㅋ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장볼때 또 사와야겠어요-
다음번엔 채소도 준비해서 넣을꺼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