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종가집 삼계탕, 오늘은 초복

+ 식품.맛집리뷰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0. 7. 16. 17:49

본문

728x90

오늘은 초복이네요- 복날엔 역시 닭고기죠ㅋㅋ
지난번 직접해서 먹은후 이제는 사먹기로 결심했죠-
그래서 마트에서 사왔습니다
종가집 삼계탕
저번에 마트갔을때 봤었는데 맛이 궁금해서
인터넷검색으로 후기를 찾아보았어요! 나름 괜찮은것같더라구요
동생들이랑 먹으려고 3개를 구입해왔습니다^^

종가집 삼계탕 뒷면을 보니 조리방법도 나와있어요
중탕이나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해먹을수도 있지만 저는 그냥 냄비에 끓였습니다-
양은 800g인데 1인분으로 딱인것같아요^^

자세한 조리방법ㅋㅋ
집에 뚝배기 없는게 아쉽네요ㅠㅠ
약 8분을 데워 먹으라는데 3봉 다 넣을꺼라
시간을 넉넉히 잡아서 데워봅니다^^

종가집 삼계탕을 개봉하니 벌써 맛있는 냄새가 납니다ㅋㅋ
냄새를 맡자마자 이건 맛있겠다!! 라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큰 냄.비에 종가집 삼계탕 3봉을 넣고 팔팔 끓입니다-
1-2인분이라고 하는데 닭이 크진않아요ㅋㅋ
약간 1.5인분 느낌?ㅋㅋ

제가 좋아하는 센불로 끓여주었습니다!
오늘 1인 1닭을 해봅시다ㅋㅋ
음 맛있겠다아^^
안에 은근 여러가지 들어있더라구요
인삼이랑 대추.밤.찹쌀도 있던것같아요-

다 끓인후 국그릇에 담았습니다-
고기가 엄청 흐물해요ㅋㅋ뼈도 ㅋㅋ
그래서 한마리씩 건지려고했는데 막 떨어져서-
사진은 좀더 많이 들어간것같아요ㅋㅋ
먹을때 뼈가 호로록 잘떨어져서 좋았어요!
부드럽고 간이 되어있어서 그냥먹어도 괜찮네요^^

종가집 삼계탕- 생각보다 잘 먹었습니다^^
진짜 해먹는거랑은 다르지만 나쁘지않습니다-
꼬기도 잘 익어있고 간도 딱맞고ㅋㅋ
밥도 말아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잘 익은 김치랑도 잘 맞네요-
복날 이렇게 레토르트제품 먹는것도 나름 괜찮은것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