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시내탕수육 하남점 오랜만에 먹어본 후기

+ 식품.맛집리뷰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1. 1. 10. 19:29

본문

728x90

티스토리 한동안 못한사이 폰에 사진이 좀 쌓이게됐어요-
오늘은 마시내탕수육 하남점 후기입니다ㅋㅋ
예전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오랜만에
주문해보았어요^^

예전에 김피탕 찾다가 발견한 마시내탕수육 하남점
비쥬얼은 좀 그렇지만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먹어보았던거죠ㅋㅋ
오랜만에 생각이 나서 배민으로 주 to the 문!!

김치피자탕수육-
이름부터 특이하죠ㅋㅋ
이게 대체 어우러질수있는 맛일까 했는데
먹어보니 맛있습니다 👍
이 조합이 어울리다니 정말 신기해요ㅋㅋ

마시내탕수육 하남점의 리뷰이벤트로 선택한
팝콘만두에요-
옹기종기 종이팩에 들어있어요!

귀여운녀석들ㅋㅋ
김.피.탕 위에 올려줍니다-
마시내탕수육 하남점 참 마음에 드네요^^

만.두 속이 알차게 들어있어 한입 베어물면
육즙이 😆
겉바속촉이라 맛있었어요^^

치즈가 쭈우욱- 늘어나 더 맛있어요!
김-피-탕 안에 야채도 풍성하게 들어있어서
느끼함없이 먹기좋아요

색다른 배달음식이 먹고싶을때
마시내탕수육 하남점ㅋㅋ
종종 시켜먹어야겠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