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남시 치킨, 처갓집양념치킨 하남덕풍점

+ 식품.맛집리뷰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1. 1. 10. 00:13

본문

728x90

오랜만에 짝꿍이랑 하남시 치킨을 먹었어요
어디꺼를 먹을까하다가 선택한곳은
처갓집양념치킨 하남덕풍점-
여긴 슈프림이 맛있지만 저번에 먹어보기도하고
전 기본을 좋아하는편이라 양념반 후라이드반으로
주문을 했어요!

사실 하남시 치킨을 주문한 이유는
처갓집양념치킨 하남덕풍점이 오픈한지 7년이라고
행사중이기 때문인데요-
배민에서 하남시 치킨을 둘러보다가 발견했어요
모든메뉴에 떡볶이를 준다는걸ㅋㅋ

엄청 배가 고팠기에 사진은 최소한으로 남기고-
먼저 양념은 달달하고 맛있어요^^
윤기가 좌르르-
저는 다리부터 뜯었습니다ㅋㅋ

그리고 하남시 치킨의 후라이드-
뭔가 옛날통닭느낌이 나는데요ㅋㅋ
맛있어요👍
요즘 여러가지 다양한 메뉴들이 나오지만
역시 오.리.지.널.이 최고인듯ㅋㅋ
처갓집양념치킨 하남덕풍점 인정인정👍

이게 바로 처갓집양념치킨 하남덕풍점에서
받은 떡볶이
길쭉한 떡이 가득 들어있어요^^
통이 그리크지않구나 했는데 왠걸-
알차게 떡이 가득있더라구요ㅋㅋ
주문할때 맵기도 3가지로 선택할수있구요
메뉴판보니 따로 메뉴로 있었어요
이정도 맛이면 따로 주,문할만합니다^^
하남시 치킨 사이드도 맛있구나ㅋㅋ

그리고 하남시 치킨에서 온 마지막-
감자튀김입니다 ^^
이건 리뷰이벤트로 받은거에요!
감튀가 통통해서 배불리먹었어요ㅋㅋ
케찹에 찍어먹으면 JMT
처갓집양념치킨 하남덕풍점 주-문으로 짝꿍이랑
아주 풍성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조만간 또 먹을듯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