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도 닭똥집 튀김, 에어프라이어 간식으로 바삭하게

+ 식품.맛집리뷰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1. 1. 12. 22:44

본문

728x90

얼마전 맛있는 택배가 왔어요-
인터넷하다가 알게된 상도 닭똥집 튀김😎
에어프라이어 간식으로 유명하더라구요ㅋㅋ
한번 사먹어야지 했는데 드디어 이번에 주문을 했습니다^^

이게 바로 상도 닭똥집 튀김이에요-
닭.똥.집은 원래 좋아하는데 튀겼다니+.+
완전 기대기대😆
용량은 1kg이에요!

상도 닭똥집 튀김 봉지뒷면에는 조리방법도 적혀있어요-
전 에어프라이어 간식으로 먹을꺼라
에프조리를 확인해봅니다ㅋㅋ
180도 20분이네요

이건 봉지속모습ㅋㅋ
으흐흐 맛있겠다😎
뭔가 순살치킨 비쥬얼인데요-
어떤맛일지 너무 궁금해요😆

종이호일을 깔고 상도 닭똥집 튀김 투하!!
봉지의 1/3정도 넣은것같아요-
그럼 잠시 안녕ㅋㅋㅋ
에어프라이어 간식을 완성해봅시다🎶

180도 15분으로 먼저 돌리고
뒤집어서 5분 더 돌렸습니다-
이건 에어프라이어 간식 결과물이지요
보기에도 바싹한 느낌😆

완성된 에어프라이어 간식은 접시에 담아봅니다
보기에도 겉바..ㅋㅋ
이 조합은 대체 어떨까😎

하나 입에 쏙 먹어보니 꿀맛🤗
겉은 크리스피치.킨같고 속은 쫄깃ㅋㅋ
이거 진짜 맛있어요👍
상도 닭똥집 튀김 만쉐이👏👏👏

짝꿍이랑 같이 먹었는데 짝꿍입맛에도 잘맞더라구요-
간도 좀되어있어서 짭짤해요ㅋㅋ
전 그냥 먹고 짝.꿍이는 허니머스타드랑-

요고요고-
앞으로 계속 구입하게될것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