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각김밥 만드는법, 간단하고 맛있다

+ 요리레시피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1. 4. 12. 12:33

본문

728x90

요즘 핫하다는 사각김밥 만드는법을 찾아보고
나도 도전해보았다-
안에 들어가는 재료는 재량껏 하면 되는것같다ㅋㅋ
그래서 집에 있는걸 활용해서 해봤다

사각김밥 만드는법 준비물🎀

김.밥.용.김
밥 (맛소금,참기름 간하기)
계란
스팸
김치
상추 (냉파..ㅋㅋ)

이렇게 준비해보았다!

총 4개를 만들었는데 계.란은 2개사용해서
준.비했다-
나도 네모난 팬이 갖고싶어진다ㅋㅋ

참치도 같이 볶았다는 레시피를 봤지만
난 패쓰하고 김.치만 기름넣고 볶았다!
사각김밥 만드는법까지 갈것없이
이것만 먹어도 맛있겠다^^

스.팸은 길게 썰어서 팬에 굽는다-
앞뒤로 노릇노릇하게^^
기름이 참 많이 나온다
이래서 맛있는건가ㅋㅋㅋ

밥은 소금과 챔기름으로 간을 했다
그냥 집어먹어도 맛있지ㅋㅋㅋ
오케!! 이제 사각김밥 만드는법 준-비는 끝났다ㅋㅋ

설거지꺼리를 줄이기위해 큰 접시에 모두 넣기ㅋㅋ
그리고 여기에 상추추가~~
전날인가 배달음식먹고 남아있던거ㅋㅋ
짭짤할것같아 잘어울릴것같다!

김은 가위로 이렇게 반만 자른다
김이 약한지 잘부서져서 조심조심😎

김은 4구역으로 나누어진다
이제 차곡 차곡 올리기-
잘 접어주면 사각김밥 만드는법은 끝이다😎

쉬운데 생각보다 모양이 잘 안잡힌다🤣
하지만 맛은 있다 엄청있다👍
사실 맛없을수없는 조합이지ㅋㅋ
다음엔 좀더 예쁘게 완성해봐야겠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