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은 김밥 먹는 방법, 계란물 입혀서 맛있게

+ 요리레시피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1. 4. 11. 17:07

본문

728x90

나는 김.밥을 참 좋아한다-
매일 먹어도 안질릴것같다ㅋㅋ
사먹는 것도 좋고 집에서 해먹는 것도 좋고^^
그리고 다양하게 재료를 넣을수있어서 좋다😎

근데 가끔 사먹고 남을때가 있다
오늘은 남은 김밥 먹는 방법을 남겨보겠다!

보통 잘 남지않지만 이날은 두줄을 먹다가
남게되었다
한줄은 기본으로 다먹지만 두줄은 많지ㅋㅋ
그래서 우선 냉장고에 보관했다-
따뜻한 날씨에는 금방 상하니깐^^
근데 냉.장.고에 넣으면 딱딱해져서 꺼냈을때
그냥먹기는 맛도 떨어지고 좀 그렇다😆

그래서 남은 김밥 먹는 방법으로 선택한게
바로 계란물 입혀서 먹기^^
예전에 직장에서 이렇게 해먹은 적이 있는ㄷ
그렇게 맛있었던 기억이😎
그래서 이번에 해보았다!

남은 김밥 먹는 방법-
계.란을 하나 톡 풀어서 준비한다
그리고 김/밥운 퐁당~
계.란.물을 입혀서 꺼낸다

팬에 기름 넉넉히 두르고 올린다
남은 김밥 먹는 방법으로 이게 제일 맛있다👍
중불로 노릇노릇 익히기😎

이렇게 익혀먹으면 기본야채김-밥도
없던 맛까지 살아나는 것같다ㅋㅋㅋ

노-릇-노-릇
잘 익었다ㅋㅋㅋ
야.채가 들어간 거였는데 그냥 먹었을때보다
훨씬 맛있어졌다^^

저녁이라 어둡게 나온게 아쉽지만ㅋㅋ
아주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양이 많지않아 아쉬웠음🤣
다음엔 더많이 남겨야하나ㅋㅋ

진짜 남은 김밥 먹는 방법으로
강추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