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어프라이어 계란빵만들기(전자레인지도 가능)

+ 간식레시피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0. 6. 2. 16:22

본문

728x90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오네요!
좀전에는 아주 강하게 불었는지 소리가 요란해서
깜짝놀랐어요-
이제 남은건 더위뿐이겠죠ㅋㅋ
그래도 이렇게 비가 중간중간 내려서 아직은
괜찮은것같아요

이건 예전에 해먹었던건데요
에어프라이어 계란빵만들기에요!
저는 에.프가 생긴후 요리에 대한 관심이 늘었어요
그래서 이것저것 여러가지 레시피를 찾아서 하는데
이것도 그렇게 찾게된거지요ㅋㅋ

그럼 재료를 알려드릴께요

모닝빵
계란 (빵당 1개)
소금.후추 약간
베이컨(생략가능)
슬라이스 치즈(생략가능)

1. 먼저 빵의 가운데를 파줍니다
모.닝.빵.의 가운데에 구멍을 내줬어요
이안에 계.란넣을꺼니깐 바닥은 뚫리지않게
해야합니다
저는 그냥 손으로 팠는데 그래서 좀 삐뚤빼뚤ㅋㅋ
일정하지가 않네요-

2. 베이컨은 먹기좋은 크기로 썰은후 팬에 볶습니다
에어프라이어 계란빵만들기에 이건 사실 없어도 됩니다ㅋㅋ
그냥 메인만 넣고 해도 맛있지만 전 이날
좀더 넣어본거에요!
여튼 있다면 팬에 올려서 익혀주세요-
얇아서 겹겹이 붙으니깐 한장씩 잘 떼어주는게
좋은것같아요

자체에 기름이 있으니 그냥 익혀주세요ㅋㅋ
여기서부터 맛있는 냄새가 납니다 흐흐

3. 빵 파낸 곳에 계-란을 깨서 넣고 위에 베/이/컨도
올려요 (약간의 간을 위해 소금.후추살짝뿌리면 좋아요)

노른자는 이쑤시게로 콕콕 했어요ㅋㅋ

4. 그리고 그 위에 치즈를 올려줍니다
이것도 안해도 되는거지만 좀더 맛있게 먹기위해-
모짜렐라올려도 맛있을것같아요ㅋㅋ

5. 이제 에-프에 180도 10분정도 돌려줍니다
이건 기계마다 다르니 시간.온도는
상태를 보면서 해주시면 좋을것같아요!
냉장고에 있던 파슬리가루도 위에 톡톡-

이게 에어프라이어 계란빵만들기 결과물인데
뭔가 탄듯한 모습이죠ㅋㅋ
다행히 탄맛은 안났습니다!

몇개는 똑같은 순서로 만들어서 이번엔
전자레인지로 해봅니다-
3분 돌리면 끝!
원하는 익힘정도에 따라 시간 조정해주세요ㅋㅋ

이게 바로 전자레인지 계란빵!
에/프랑 좀 다르죠ㅋㅋ
비교해보자면 에_프는 좀더 바삭한 느낌이고
전_자_레_인_지는 좀더 부드러운 느낌!
맛있긴 둘다 맛있어요👍

이게 바로 전.자.렌.지 작품☀️
치.즈가 아주 잘 녹았어요ㅋㅋ

이건 에/프 작품ㅋㅋ
좀더 잘 익은 모습이죠-
이날 친구들이 놀러와서 했던건데
결론은 두가지 버전 다 인기가 많았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