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간단간식]내맘대로 토스트만들기*

+ 간식레시피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0. 5. 25. 14:12

본문

728x90

[간단간식]내맘대로 토스트만들기*

밥보다는 간단간식이 먹고싶은 오늘!
어제 치킨시켜먹었는데 많이먹어서그런가ㅋㅋ
암튼 그래서 집에 있는 재료들로 내맘대로
토스트만들기를 해서 먹었어요^^

내맘대로 토스트만들기 재료입니다🎵
식빵 2
딸기쨈
마요네즈
샌드위치햄 1
슬라이스치즈
계란 1
식용유
오이피클(사진에 없지만ㅎ)

이렇게 1인분 분량인데요
그냥 쨈만 발라먹어도 맛있쥬ㅋㅋ

그럼 간단간식 시작할께요
먼저 팬에 기름두르고 계란톡깨서 후라이를
해봅시다!
전 노른자 터뜨린게 좋아서 젓가락으로
휘이~ 저었어요ㅋㅋ

그리고 익었을때 한번 뒤집어서🎵
전 사알짝탄것도 맛있더라구요ㅋㅋ
오늘 모양도 예쁘게 잘된것같아요!
토스트만들기할때 계.란넣으면 진짜 훨씬
든든하고 맛있습니다!

그리고 빵은 미니오븐에 넣어서 5분!
집에 있는게 몽크로스미니오븐인데 이건
온도 이런거없고 시간만 있어요
그래서 두장넣고 5분돌리니 바삭하게^^

먼저 한장꺼내서 쨈을 슥슥 발라줍니다
지난번에 사온 다이소 잼나이프 완전 좋네요ㅋㅋ
참! 빵을 꺼내서 바로하지마시고
두장을 기대서 세워뒀다가 하시면 더욱 바삭하게
먹을수 있어요! 전 깜빡하고 그냥했더니 좀눅눅..

나머지 빵도 꺼내서 마요네즈 슥슥 바르기
마.요.네.즈 느끼하다고 생각하고 안먹었었는데
어디서 이렇게 바르는거보고 했더니
더 맛있더라구요ㅋㅋ
그래서 토스트만들기 할때마다 냉장고에서
소환해옴ㅋㅋ

이제 잼바른 빵위에 후라이-햄-치즈올립니다
요즘 우리집엔 이정도는 있음ㅋㅋ
간단요리 어렵지않아요😎

그리고 비장의 무기!
제가 직.접.만.든!! 오이피클을 올려줍니다~
사실 이건 처음 넣어봐요ㅋㅋ
오늘 먹어보고 맛있으면 앞으로도 애용할생각인데
결과는?? 두구두구두구!!!!
훨씬 맛있습니다👍
원래 피.클빼고 나머지로 종종 토스트만들기를
했었는데요
오늘 넣고하니 살짝느끼?도 잡아주고
아삭아삭 씹히는맛까지ㅋㅋ

간단간식 완성후 칼로 반 나눴어요!
나름 꾸며보려했지만 음..ㅋㅋ
그래 음식은 맛이지! ㅋㅋ

단면은 이런모습이네요ㅋㅋ
쨈바른 빵이 좀 눅눅했지만! 그래도 냄새는 좋음!
다음엔 꼭잊지말고 세워둬서
바삭하게 먹어야지!!

오늘 간단간식으로 먹은건데 어째 다먹고나니
배가 불러요ㅋㅋ
지금은 후식으로 커피한잔☕

오늘의 토스트만들기 한줄평👩‍🍳
오-이-피-클 계속 넣어야겠다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