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자토스트 만들기, 내맘대로 해보자

+ 간식레시피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0. 6. 20. 20:54

본문

728x90

언제부턴가 집에 식빵이 떨어질날이 없는데요-
구입할때도 큰걸로 선택해서 잘 두고먹어요ㅋㅋ
찾아보니 소분해서 냉동보관하라고 하더라구요!
전 냉장보관ㅋㅋ
암튼 집에 빵이 있다보니 다양하게 있는재료들로
토.스.트를 해먹습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피자토스트 만들기를 했어요😎
사실 이름만 붙인거지 냉파요리ㅋㅋ
나만 맛있게 먹으면되지뭐🎵

아- 비.엔.나.소.세.지.넣었어야했는데
샌드위치햄 넣었더니 맛이 약하네요ㅋㅋ

피자토스트 만들기 재료
식.빵
토마토파스타소스
햄(비엔나소세지가 맛있어요 송송썰어서)
모짜렐라치즈

있는 야채들 넣어주면 더 맛있게 먹을수있어요
전 오늘은 야.채가 땡기지않네요ㅋㅋ

피자토스트 만들기 순서 사실 순서라기도 민망ㅋㅋ
1. 빵위에 스파게티소스를 얇게 펴바르고 위에 햄을 올려줬어요
쏘스는 얇게 펴발라야합니다-
많이 바르면 짜요ㅋㅋ
예전엔 비-엔-나 송송 썰어서 올려먹었었는데
맛있더라구요!
근데 오늘은 냉장고에 없어서..ㅠㅠ
장볼때 사둬야겠어요😎

2. 그 위에 치.즈를 올려줍니다 팍팍!
한봉지 뜯어서 반으로 나눠서 올렸어요ㅋㅋ
근데 슬라이스올려서도 해봤는데 그것도 맛있어요!
이조합은 조촐하지만 맛이 없을수없는 조합임ㅋㅋ

3. 미니오븐에 5분간 넣어줍니다
몽크로스 미.니.오.븐이 있어서 여기에 5분간 넣고 돌렸어요-
이건 온도 따로없고 시간만 조절하는건데 5분하니깐 치-즈도 녹고 간단하게 피자토스트 만들기가 된답니다ㅋㅋ

그리고 이게 꺼내주면 끝🎵
에고- 아래가 지저분하네요😮

 

너무도 간단하게 집에 있는거 꺼내서 해본
피자토스트 만들기ㅋㅋ
그냥 냉파...ㅋㅋ
먹기좋게 가위로 반 가르고 먹었어요!
오무려서 먹어도 맛있어요ㅋㅋ
한번씩 해먹기좋은것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