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쿄호젤리 만들기, 마이구미로 간단하게

+ 간식레시피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0. 6. 15. 12:47

본문

728x90

예전에 인터넷검색을 하다가 집에서 만들수있는
간단간식을 알게되었어요-
바로 마이구미로 쿄호젤리 만들기
일본간식이라는데 뭔지 모르지만
왠지 나도 만들수있겠다는 이상한 자신감으로
도전해보았습니다ㅋㅋ
커다란 포.도.젤.리인것같아요ㅋㅋ

쿄호젤리 만들기 재료

마이구미 3
포도주스
얼음틀

이정도 있으면 됩니다😎

1. 전자레인지용 그릇에 마.이.구.미를 다 넣어요
음- 포도향기ㅋㅋ
사실 전 마-이-구-미를 좋아해서 종종 사먹는데
이날은 특별히 쿄호젤리 만들기를 위해
3봉이나 사왔습니다 ㅋㅋ
하나 먹고싶었지만 참고 만들어봅니다^^

2. 포.도.주.스.를 젤.리가 잠길정도로 부어요
이날을 위해 사왔지요ㅋㅋ
전.자.레.인.지.에 돌려야하니 꼭 전용용기
사용하셔야합니다!!

3. 전-자-렌-지에 2분 30초~3분정도 돌려요
잘 녹을때까지 돌려줍니다!
형태가 남아있지않고 액체가 될때까지-

4. 수저로 잠시 저어줘요
이제 거의다 되어갑니다-

이런 느낌이네요ㅋㅋ
이제 모양을 만들어줄꺼에요-

5. 얼.음.틀에 가득 넣고 냉장고에 3시간정도 굳혀줘요
이걸위해 왕얼음틀도 다이소에서 구입했죠ㅋㅋ
동그랗게 예쁘게 쿄호젤리 만들기하고싶었는데
넘칠까봐 좀 소심하게 넣은것같아요-

6. 이제 꺼내면 쿄호젤리 만들기 끝!
읭? 윗부분이 왜 납작한거지ㅠㅠ
더 가득채워서 했었어야했는데
아래는 동글동글한데 윗부분이 ㅋㅋ

앗!! 아래부분 동그랗다는거 취소ㅋㅋ
꺼내다가 잘라졌..😭
그래서 이런모양이 되었네요-
맛보니 마,이,구,미, 보다 좀더 깊은맛이 납니다ㅋㅋ
그리고 크기가 커서인지 감칠맛나는것없이
입에 한가득 즐길수있어요😎

근데 달달해서 한번에 1개이상은 무리네요ㅋㅋ
나이들수록 너무 단건 많이 못먹어요😭
어릴땐 엄청 좋아했는데-
그래도 간단하면서 색다르게 먹으니 재밌긴했어요!
다음에 할땐 진짜 커다란동그라미로 성공하겠어👩‍🍳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