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어프라이어 목살구이, 간편해서 더 맛있어

+ 요리레시피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0. 6. 7. 00:33

본문

728x90







앗..저 글 다쓰고 올리기만 하면 되는건데
날아갔어요ㅠㅠㅠㅠ
다시 정신을 붙잡고 써봅니다-
폰으로 작성하는건데 티스토리는 임시저장이
없는건가요..😭 초보라 모르는게 많네요-

그럼 다시 힘내서!!
저녁으로 오랜만에 에어프라이어 목살구이를
해먹었어요😎





마트에서 사온 목.살.1.근
구워먹는것도 맛있지만 기름도 튀고 귀찮으니
에어프라이어 목살구이로 해봅니다ㅋㅋ
더 맛있게 먹기위해 팽이버섯도 사고
냉장고에 있던 양파도 꺼냈어요-




에프에 종이호일을 깔고 고기를 올려줍니다
종이호일깔고하면 뒷처리가 쉬워요ㅋㅋ
기본설정인 180도 15분 먼저 돌렸어요-



그리고 뒤집어준 다음 180도로 7분.5분 더 돌린것같아요
제품마다 다르니 상태보고 해주시면 됩니다-
전 그냥 기본온도 180도로 돌리고 뒤집어주고
익을때까지했어요ㅋㅋ
조금 수고스럽긴하지만 구워먹는거에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죠ㅋㅋ




그리고 에어프라이어 목살구이를 좀더 맛있게
먹기위해 야채를 준비해봅니다-
처음엔 고기만 돌려먹었는데 점점 넣는게 많아짐ㅋㅋ
저번에 김치도 넣어봤는데 그것도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뒤집을때 이렇게 야.채넣어주었어요
아래쪽에 깔고ㅋㅋ
허브쏠트도 찹찹 뿌려줍니다-
이거 추천해요👍 훨씬 맛있어집니다ㅋㅋ




이제 다 익은것같아요😎
눈누난나 먹어보자🎵

나중에 뒤.처.리.시 종.이.를 쏙 빼서 버리면
깔끔하게 정리됩니다





그릇에다 에어프라이어 목살구이를 살포시
담아봅니다-
밤이라 조명이...ㅋㅋ
맛있으면 된거다ㅋㅋ





상추랑 쌈무도 준.비했는데
그위에 에어프라이어 목살구이올리고 야-채넣어서
먹으면 진짜 든든하고 맛있어요👍
오랜만에 해먹었는데 간편해서 더 맛있고 좋음ㅋㅋ
참- 마트에서 준 파채도 무쳐서 같이 먹었는데
잘어울리더라구요! 파채무침은 따로 쓸께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