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간단요리,토마토 리조또만들기

+ 요리레시피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0. 6. 3. 14:33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폰사진 앨범을 뒤적거리다가
지-난번에 토마토 리조또만들기해먹은 걸
발견했어요 오예😎

이날 친한동생이 집에 놀러왔었는데
스파게티랑 사세치킨과 함께 준비했었거든요





밥 한공기. 토.마.토.소.스(파스타용).계란 2.치즈

이건 토마토 리조또만들기 준비물이에요
저는 집에 있는 몽크로스 토스트기(미니오븐)에
넣어서 할꺼라 오븐에 들어가도 되는 그릇에
밥을 먼저 준비합니다-




1. 그릇에 밥을 넣고 소스를 넣고 잘 비벼줍니다


스파게티할때 쓰는 그 소-스입니다ㅋㅋ
이날 쏘스로 두가지 요리를 한거지요ㅋㅋ





2. 그 위에 계.란을 톡 깨서 올립니다

비주얼은 좀 그렇지만ㅋㅋ
근데 계-란은 한개만 넣어도 될것같기도하고-
암튼 양쪽으로 두개 넣고
노른자는 이쑤시게로 콕콕



3. 그 위에 슬라이스 치즈 한장 올립니다

이날 급하게 후다닥 준비하느라
그냥 간단요리하는거에 의의를 두고했어요-
나는 재빠르게 토마토 리조또만들기를 할것이다ㅋㅋ


4. 미.니.오.븐에 넣고 돌립니다

시간이 지나서 기억이 가물가물하긴한데요
5분정도 해보고 상태봐서 더 했던것같아요-
내용물 익은 상태보고 하시면 될것같습니다ㅋㅋ

훌륭한 비쥬얼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나름
맛있게 먹었어요😊
사진은 제일 위에ㅋㅋ
다른 거랑 다같이 찍었어요-
진짜 간단요리로 해먹기 좋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