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백종원 우유라면, 이색라면으로 먹기좋아

+ 요리레시피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0. 6. 24. 23:42

본문

728x90

아침부터 비가 주륵주륵🌧
오늘부터 장마라고하더라구요-
이제 우산은 필수로 가지고다녀야겠어요
어제는 기온이 34도까지 올라갔었는데
오늘은 20도- 많이 덥지않아 지내기좋네요😄

이렇게 비오는날엔 호로록 라.면이죠-
그래서 이색라면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백종원 우유라면
재료도 많이 필요하지않고 집에 다 있는거라
오늘점심은 요걸로 해봅니다ㅋㅋ

백종원 우유라면 준비물
안성탕면 (아무거나 상관없음)
우.유 400ml (종이컵 2컵)
고춧가루 약가
대파 약간
이렇게만 있으면 됩니다-

백종원 우유라면 순서
1. 먼저 면을 삶아줍니다(건더기가 있다면 같이)
면만 익혀주는거에요-
완전 다익히지않고 한 2분정도 덜익혀요
전 조금 꼬들할때 꺼냈어요

꼬들할때 면만 건지고 물은 버렸어요
채망에 건져서 잠시 보관해두었습니다-

2. 냄비에 우-유를 넣고 끓입니다
종이컵 2컵 가득 넣어줍니다-
요리에 밀크가 은근 자주쓰이는것같아요ㅋㅋ
또 사둬야겠어요😎

3. 스프를 넣어줍니다
스.프양은 취향껏 조절해서 넣으면 되는데
저는 하나 다 넣어줬어요ㅋㅋ
색이 오묘해지네요ㅋㅋ

4. 그리고 고춧가루와 대파를 취향껏 넣어서 같이 끓입니다
점점 색이 오묘해지는데요ㅋㅋ
근데 먹어보니 매콤한맛을 원하신다면 고.춧.가.루 팍팍 넣어주세요-
대.파도 조금더 넣었는데 맛이 좋더라구요😎

5. 아까 덜어둔 면을 넣고 잘섞어주고 밀.크가 바글바글 끓을때까지 끓이면 백종원 우유라면 끝
사실 이때까지 맛이 있으려나..조금의 걱정이
있었습니다ㅋㅋ
왜냐하면 색이 뭔가 좀...ㅋㅋ
그래도 이색라면 레시피대로 열심히 따라해봅니다

끝까지 열심히 해보자ㅋㅋ
잘섞이도록😎


그리고 드디어 백종원 우유라면 완성🎵
뭔가 느끼할것같았는데 매콤한 맛도 있고
맛있더라구요👍
파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음ㅋㅋ
처음엔 기대반 의심반하는 마음으로 젓가락을
들었는데 계속 호로록- 다먹었습니다!
비오는 날이라 매.콤한거 먹고싶었는데
진짜 이색라면으로 딱이었어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