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간단 만둣국 레시피, 사골곰탕으로 간편하게

+ 요리레시피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0. 6. 14. 00:29

본문

728x90

요즘엔 왠만하면 집밥을 먹느라
이것저것 찾아보고 해먹는데요-
가끔씩은 아주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한끼가
먹고싶을때가 있어요!
그럴땐 비장의 무기가 있답니다
바로 사.골.곰.탕.!!
마트에서 할인할때 한두개씩 사오거든요ㅋㅋ
이걸로 간단 만둣국 레시피가 완성이 되지요!

간단 만둣국 레시피 재료입니다😎
사골곰탕 국물 1
만두 먹을만큼
대파 약간 (생략가능)

엄청 간단하쥬ㅋㅋ
전 밥도 말아먹을 계획이라 김치만두5개준비했어요

1. 냄비에 사.골.곰.탕을 붓는다

국물을 붓고 강불로 끓여줍니다ㅋㅋ
혼자먹을꺼라 1팩만 넣었어요-
1인당 1팩인듯ㅋㅋ


2. 냄비에 만-두를 먹을만큼 넣고 끓인다
저는 김.치.만.두.를 좋아해서 ㅋㅋ
밥도 말아먹기위해 5개만 넣었습니다-
잘익혀서 먹으려고 중간에 뒤집어주기도했어요-


3. 집에 있던 대파도 넣는다
이건사실 생략해도 되는데요-
예전에 안넣고 먹었었는데 냉동실에 썰어놓은게
있어서 넣어보았습니다ㅋㅋ
진짜 입맛이 바뀌는게 어릴땐 파가 있으면
안먹으려고 덜어놓곤했는데 이제는
없으면 넣게되네요ㅋㅋㅋ
암튼 이거넣으면 간단 만둣국 레시피 더맛있게
먹을수있음ㅋㅋ

김/치/만/두/라서 살짝 빨개요-
그리고 그릇에 덜때 보니깐 하나가 터졌더라구요ㅋ
그래서 국물이 살짝 빨개짐!
어차피 터뜨려서 먹을꺼라 상관은 없었어요😎

간단 만둣국 레시피 완성🎵
국그릇에 덜어서먹어요ㅋㅋ
예전엔 냄비채로 먹었는데 한번 옮겨서 먹다보니
계속 옮기게되네요-
혼자 먹는거지만 잘차려먹고싶어요ㅋㅋ

하나가 터져서 이렇게 붉은 국물이ㅋㅋ
두개 정도는 그냥 건져서 먹고 나머지는
수저로 해체시켜서 국.물이랑 먹다가
밥말아먹었더니 든든하네요👍

엄청 간편하게 할수있는 간단 만둣국 레시피😎
간도 딱맞고 뜨끈하니 든든한 식사입니다-
사/골/곰/탕은 더 사두어야겠어요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