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성온 버섯뚝불, 이것도 괜찮네

+ 식품.맛집리뷰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0. 7. 2. 17:46

본문

728x90

얼마전에 뚝불고기 리뷰를 했었는데요-
오늘은 같이 구입한 정성온 버섯뚝불 을 소개해드릴께요
이건 버.섯이 추가된건데 맛있어요^^

정성온 버섯뚝불도 똑같이 410g에 1인분 양이 들어있고 냉동보관을 해야합니다-
저는 오늘 점심으로 먹었는데 먹기 한 30분전에 꺼내서 물에 담궈서 해동했습니다!

물에 담궜다가 꺼낸거라 키친타월위에 올려서 찍었어요!
뒷면에는 여러가지 내용들이 적혀있습니다
해.동.후에는 재냉동하지 말라고 되어있습니다^^

정성온 버섯뚝불은 손으로 쉽게 개봉할수있게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전 가위를 꺼낸김에 가위를 사용했습니다ㅋㅋ
개봉을 하니 아직 다녹은게 아니라 얼어있는 내용물이 보이네요-
그래도 꽁꽁 얼어있는건 아니라 냄비에 부었습니다

녹다말아서 국물이 액체상태로도 나오고 고체상태 얼음도 나오네요-
빨리 해서 먹고싶은마음에 오늘도 센불로 달려봅니다ㅋㅋ

내용물은 어떤게 있는지 살펴보니 고기도 은근많이 들어있고 당면이랑 조랭이떡? 떡도 있습니다-
그리고 표고와 새송이도 송송 들어있네요ㅋㅋ
뭔가 깨알같이 콕콕 알차게 들어있어서 피식 웃음도 났습니다ㅋㅋ

냉장고에 있던 팽이도 넣어줍니다-
이건 안넣어도 됩니다! 있어서넣은거에요ㅋㅋ
반만 넣을까하다가 에라 모르겠다 하고 한봉지다넣었는데 너무많은것같아요ㅋㅋ
넣으실꺼면 반만 넣는걸 추천합니다^^

보글보글- 잘익어갑니다
국자로 휘저으며 다되었는지 살펴봅니다-
정성온 버섯뚝불 금방 뚝딱 완성되네요ㅋㅋ

요건 안에 들어있던 떡이랑 버.섯ㅋㅋ
확실히 지난번 먹은 뚝-불-고-기보다 버-섯이 들어있어서 맛이 조금 다르긴해요^^
간이 세지않아서 좋았어요!

국그릇에 덜어서 밥말아먹으니 좋네요^^
집에 있는 익은 김치랑 같이먹었는데
든든하게 잘먹었어요!

정성온 버섯뚝불- 집에 쟁여놓고 꺼내먹기 좋습니다ㅋㅋ
나름 내용도 알차서 맛있게 잘먹었어요^^
사진과 글 도용하지마세요-
저작권 신고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