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J씨제이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후기

+ 식품.맛집리뷰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0. 6. 30. 19:07

본문

728x90

오늘은 친한동생과 점심을 같이 먹었어요-
뭐먹을지가 항상 고민이죠ㅋㅋ
밥이랑 파스타 고민하다가 냉장고에 있던
CJ씨제이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를 먹기로 합니다
사실 이건 예전에 오늘 온 친한동생이 준거랍니다ㅋㅋ

 

이게 바로 씨제이 까르보나라 스파게티입니다-
2인분이라고 적혀있어요
요즘엔 집에서도 다양하고 맛있게 먹을수있도록 나온 제품들이 많아서 행복한 1인입니다ㅋㅋ

포장지 뒷면에는 조리방법도 적혀있습니다
간단하더라구요-
먼저 면을 익히고 건져낸후
오일로 볶다가 소스넣고 볶으면 끝!

씨제이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안에는 이렇게
구성되어 들어있었습니다
센스있게 1인분씩으로도 먹을수있게 되었어요-
면도 소스도 시즈닝도 모두 2개씩
혼자먹을땐 두번에 걸쳐 먹을수있도록ㅋㅋ
하지만 전 오늘 모두 조리할꺼랍니다^^

먼저 800ml물을 넣고 물이 끓으면 면을 모두 넣고 2분~2분 30초정도 익혀줍니다
익힌후에는 채에 받쳐 건져줬어요
그리고 팬에 오일을 두르고 면을 살짝 볶아줍니다

마침 집에 새송이버섯이 있어서 몇개만 씻어서 넣고 같이 볶아줍니다-

그다음엔 쏘스넣고 볶아주면 이제 거의끝!
조.리.법보니 물 3T넣고 하랬는데 그걸 빼먹은거 있죠ㅋㅋ
근데 그래도 맛있었으니 다행ㅋㅋ

그리고 완성된 씨제이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를 그릇에 담아줍니다-
양이 엄청 많아요ㅋㅋ

그리고 안에 들어있던 시즈닝을 뿌렸어요-
우선 하나만 뜯어서 뿌리고 먹어보니
갈릭맛입니다^^
느끼하지않게 맛을 잡아주는 것같아요ㅋㅋ
동생이랑 같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먹다보니 오이피클이 생각나네요-
조만간 만들어둬야겠어요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