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분홍소세지 요리, 계란물 입혀서 맛있게

+ 요리레시피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0. 7. 9. 16:48

본문

728x90

저는 일주일에 한번정도 마트장을 보면서 먹을 반찬등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원래 집에서 잘 해먹지 않았는데 코로나로 인해 계속 집밥이네요ㅋㅋ
점점 요리실력이 느는것같아요ㅋㅋ
암튼 그래서 매주 장을 보는 편인데 이번엔 추억의 분.홍.소.세.지.를 구입했어요^^

분홍소세지 요리로 뭘해먹을까 고민하다가
어릴적에 자주먹던 계란물입혀서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엄마가 도시락 반찬으로 싸주시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ㅋㅋ
저도 급식세대이긴 한데 중간부터 급식이라 도시락도 싸서 다녀봤어요^^
분홍소세지 요리 재료
쏘세지 1 (그냥 하나 다 썼어요)
계.란 2
밀가루 약간
쪽파 약간 (생략가능)
식용유
레시피를 찾아보니 그냥 달걀물을 해도 되지만
잘 묻지않으니 밀가루 옷을 입히고 하는게 좋대서
있는김에 꺼냈어요-

분홍소세지 요리 하려고 달.걀.물을 풀고보니
뭔가 색이 있음 좋겠다 싶어서 쪽파도 넣었는데
음..안넣어도 될것같아요ㅋㅋ
제가 생각한 느낌이 아니더라구요-

그럼 이제 칼로 쓱싹 썰어봅니다-
근데 왜 전 반듯하게 안되는거죠?😅
열심히 썰었는데 웃김ㅋㅋㅋ

그리고 비닐봉지에 밀.가.루늘 넣고 소세지도 넣고
쉐킷쉐킷 흔들어줍니다ㅋㅋ
하나씩 묻혀주는것보다 전 간단함을 택했습니다
가루는 날리면 뒷처리가 힘들어요..☆

천천히 하는것처럼 보이지만 빨리 흔들어줬습니다ㅋㅋ

이제 밀-가-루-옷 입었으니 계.란.옷도 퐁당 입고
팬으로 고고!!
팬에 기름은 충분히 두르고 올려줬어요^^
파가 초록초록하게 예쁘게 나올줄알았는데
저렇게 안묻어나고 제멋대로입니다-

그래도 열심히 뒤집어주며 분홍소세지 요리를 했어요^^
타지않게 중불로 하는걸 추천합니다ㅋㅋ

그리고 이렇게 분홍소세지 요리완성🎉
비쥬얼은 그냥 그렇지만 이게또 케찹찍어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ㅋㅋ
전 좀 식힌후에 반찬통에 넣어두었습니다-
요건 이번주 내반찬❤

참 결국 남은 파랑 계,란,물은 그거대로 팬에 익혀서 케찹찍어먹었습니다ㅋㅋ
오랜만에 옛날 생각도 나고 맛있었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