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참치 김치찌개, 간단하게 끝

+ 요리레시피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0. 7. 22. 14:01

본문

728x90

어릴땐 김치가 그렇게도 먹기싫었는데 언제부턴가
김.치들어가는 음식은 다 좋아지네요-
나이들어서그런가ㅋㅋ
제가 좋아하는 음식중 빼놓지않고 들어가는게
바로 참치 김치찌개입니다-
진짜 이건 레시피없어도 잘만들어먹는 메뉴죠ㅋㅋ

저는 진짜 간단하게 참치 김치찌개를 하는데
마침 비오고 흐린 오늘!! 딱인것같아 점심으로 해보았습니다-
참치 김치찌개 재료
참.치.캔 1
김.치 적당히

라면 (생략가능-제가 좋아합니다ㅋㅋ)
진짜 별거없죠ㅋㅋ
이번엔 집에 찌-개-용-참-치가 있어서 넣어봤습니다

냄비에 먼저 캔을 따서 넣습니다-
기름도 같이 넣어줍니다 이걸로 김.치도 볶을예정이오니 버리지말고 넣어주세요^^
찌.개용 이라더니 색이 조금 다르긴합니다ㅋㅋ

그리고 잘익은 김,치를 먹기좋은크기로 넣고
같이 볶아줍니다
저는 무도 같이 넣어줬어요 있길래ㅋㅋ
사실 ㄱㅣㅁㅊㅣ만 맛있으면 안봐도 성공인 음식입니다-

어느정도 볶다가 적당히 물을 넣고 팔팔끓여주면 참치 김치찌개는 완성입니다^^
여기에 물대신 밥넣고 볶으면 볶음밥ㅋㅋ
저는 약간 싱겁게 먹으려고하는편이라 따로 간은 안했는데 그래도 맛있게 됩니다^^
근데 너무 심심하면 다시다같은 조미료넣고 간을 하시면 맛있게먹을수있답니다-

라.면을 좋아하는 저는 반개만 넣어서 끓였습니다
이렇게되면 뭔가 부대찌개같기도ㅋㅋ
근데 라-면 못 잃어ㅋㅋ

팔팔끓여서 간단하게 참치 김치찌개 끝^^
참 간단하쥬ㅋㅋ
그래서 자주 해먹는것같아요-
저는 고기넣는것보다 참_치넣는걸 더 좋아해서
이렇게 종종 합니다

그릇에 먹을만큼 담아서 밥이랑 먹으면
밥도둑이 따로 없습니다👍
무_김_치는 저번에 한번 넣어봤는데 이것도 진짜 매력적이라 계속넣게되네요ㅋㅋ
좀전에 밥한그릇 뚝딱하고 따뜻한 커피한잔마시니
여유롭고 좋은 하루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