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치 칼국수 만드는법, 비비고 사골곰탕으로 간단하게

+ 요리레시피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0. 7. 24. 16:41

본문

728x90

 

집에 있는 김.치가 너무도 잘 익어서 너무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이걸로 여러가지 해먹어야겠다고 생각하다가 칼.국.수에 도전해보기로 합니다!
(사실 도전한지 쫌됐음ㅋㅋ)
비비고 사골곰탕으로 간단하게 김치 칼국수 만드는법 소개해드릴께요^^

김치 칼국수 만드는법 재료입니다(1인분)
비비고 사골곰탕 1
칼-국-수-면 1인분
잘 익은 김-치
엄청 간단하죠ㅋㅋ
면은 1인분으로 한덩이만 넣었습니다

먼저 냄비에 비비고 사골곰탕을 부어서 끓여줍니다
이건 집에 쟁여두면 정말 쓰이는데가 많아요ㅋㅋ
그래서 마트갈때마다 사오게됩니다^^

그리고 맛있는 김,치는 가위로 먹기좋은 크기로 잘 잘라서 넣어줍니다-
그리고 팔팔 끓여주기ㅋㅋ

끓기 시작할때 면을 넣었습니다-
면은 미리 삶은 후 넣는걸 추천합니다!
전 그냥 넣었는데 면이 국물을 다 먹어서
나중엔 국물이 없었어요ㅠㅠ

김치 칼국수 만드는법 도전하며 하나 터득하게 되었습니다-
비비고 사골곰탕이 없어지지않게 면은 꼭 먼저
익혀서 넣기ㅋㅋ
국물이 쫄아서 보기에도 짜보이는..ㅠㅠ
그래도 저는 먹었습니다ㅋㅋㅋㅋ

면에 맛이 배도록 휘이 휘이 잘 저어줬습니다-

김치 칼국수 만드는법 이제 끝!
국그릇에 옮겨담아봅니다-
한젓가락 먹어보니 너무 맛있는데 왜 자꾸 물이 들어갈까요ㅋㅋㅋㅋ

면은 쫄깃하고 맛있었어요ㅋㅋ
근데 다음번엔 꼭!! 국물을 살려서 김치 칼국수 만드는법에 도전해야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