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워홈 탕수육, 에어프라이어로 간단하게

+ 식품.맛집리뷰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0. 7. 7. 16:44

본문

728x90

오늘은 주말에 짜장면이랑 같이 먹었던
아워홈 탕수육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티몬에서 행사해서 1+1으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ㅋㅋ
검색해보니 맛도 괜찮다고 해서 받자마자 먹었던것같아요^^
사진은 오늘 또해먹은 걸로-

바로 이게 아워홈 탕수육입니다
용량은 1kg으로 많아요ㅋㅋ
반찬개념으로 먹으면 4번정도는 먹을수있을듯-
전 밥을 좋아해서 뭐든 밥이랑 잘먹어요ㅋㅋ

아워홈 탕수육 포장뒷면엔 조리법도 나와있어요
저는 에어프라이어로 했습니다
집에 있는 제품 기본설정인 180도 15분
양이 적을땐 그정도만 돌리고 소복하게 많이
돌릴땐 상태보면서 180도로 3분씩 더 돌렸어요
근데 에프제.품마다 다르니 참고해서 하면 좋을것같습니다-

윗부분에 이렇게 뜯는 곳이라고 있는데요
가위로 하는걸 추천합니다
요상하게 뜯어졌어요ㅋㅋ
그래서 결국 가위꺼내서 마무리했습니다-
근데 이런 기름기있는 음식들어있는건 예쁘게 안뜯어지는것같아요ㅋㅋ나만그런가ㅋㅋ

오늘 점심 반찬으로 먹으려고 조금만 돌려봅니다-
이정도 양은 180도 15분이면 끝ㅋㅋ
간편한 뒷처리를 위해 종이호일을 깔고 돌렸습니다
고기니깐 따로 기름칠은 안하고 돌려도 됩니다^^

이건 아워홈 탕수육의 15분후 모습ㅋㅋ
노릇노릇해보이죠^^
종이호일에 기름이 나와있더라구요-
하나 집어서 먹어보니 바삭하고 맛있습니다^^

이제 그릇에 담아봅니다
튀김옷이 쫀득해요ㅋㅋ찹쌀인가?ㅋㅋ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저는 소스를 만들어두었지요^^
탕수육 소스가 없다면 간장+식초+고춧가루 조합도
잘 어울립니다ㅋㅋ

이건 탕수육 소스입니다-
국물이 없네ㅋㅋ저번에 해서 덜어먹고 남겨두었던거라-
물 200
간장 2T
설탕 4T
식초 4T
감자전분 1T+물 1T
후르츠칵테일
이렇게 다넣고 끓여주면 됩니다^^
다른 야채넣어도 맛있어요ㅋㅋ

바삭하고 쫀득한 아워홈 탕수육!
집에서 먹기좋네용^^
떡볶이랑도 잘 어울린다고 하던데 다음엔 떡.볶.이랑 먹어봐야겠어요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