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브랜드 양념육으로 풍성하게 먹기

+ 식품.맛집리뷰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1. 1. 7. 23:26

본문

728x90

어느덧 2021년 새해가 되었네요-
시간에 발이 달린건지 너무빨라요ㅠㅠ
이제 나이세기 싫어지는..ㅋㅋㅋ

요즘 티스토리를 잘 못했는데요
그래서 폰앨범에 찍어둔 사진들이 꽤있더라구요-

그래서 발견한 노브랜드 양념육-
아버지가 사주신건데 1팩이 500g이에요
많이많이 먹고싶어서 2팩을 먹기로함ㅋㅋ

움푹한 웍에 노브랜드 양념육을 넣고
센불 고고ㅋㅋ
이건 하나만 넣은 사진인가봐요-

노브랜드 양념육 두개 다 넣었더니 가득참ㅋㅋ
팽이버섯도 밑동을 잘라서 넣어줬어요!
노.브.랜.드는 팽이버섯도 대용량이더라구요-
일반 용량의 2배인것같음ㅋㅋ

지글지글 보글보글🔥
다 익어가네요ㅋㅋ양이 많아서 신나🎶
노브랜드 양념육 500g 두개라 엄청 풍성함ㅋㅋ

잘먹는 짝꿍이랑도 실컷먹고도 많이 남았어요!
쌈무랑 깻잎이랑 김치랑 먹었더니 맛있어👍
간이 세지않고 고기도 부드러워요ㅋㅋ

전기렌지라 그런지 국물이 많이 생겼어요-
그래서 남은 노브랜드 양념육에 밥넣고 볶아서
볶음밥만들어서 다음날도 먹었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