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자렌지 찜기로 만두먹기:)

+ 간식레시피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1. 5. 15. 15:39

본문

728x90

얼마전에 전자렌지 찜기를 샀다
이걸 사려고 했던건 아니지만 인터넷쇼핑하다가 발견 😎
처음엔 라면조리가 가능하다는 말에
혹해서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되는게많다
만두를 좋아하는 나는 물만두로 조리를 해보았다
전자렌지 찜기 기대기대😆

전자렌지 찜기에 물을 조금붓고
물만두를 올린다
만두크기가 작아서 잘될것같다^^
먼저 3분돌리고 상태봐서 조금씩 돌리기!
아주 잘 익었다👍
참! 뚜껑은 꼭 닫아야한다-
간장+식초+고춧가루 조합으로 양념장만들어
찍어먹으니 맛있다ㅋㅋ
전자렌지 찜기- 예상보다 더 만족스럽다!

전.자.렌.지에 그냥 돌리면 금방 마르는데
전자렌지 찜기에 돌리면 진짜 쪄먹는것처럼
계속 촉촉하다ㅋㅋ
그래서 요즘 만.두를 종류별로 해먹고있다!
사길 잘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