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간단요리::오일파스타 만들기

+ 요리레시피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0. 5. 24. 19:22

본문

728x90

간단요리::오일파스타 만들기

안녕하세요!
요즘엔 집에서도 맛있게 먹을수있는 방법들이
참 많은데요
오늘은 집에서 할수있는 간단요리
오일파스타 만들기 소개해드릴께요^^

먼저 오일파스타 만들기 재료입니다

스파게티면
마늘 3
다진마늘 약간
청양고추 2
소금.후추
슬라이스햄
올리브유

저는 이렇게 사용했는데 취향대로 가감하시면 됩니다!

그럼 간단요리 시작해볼께요
먼저 면을 삶아줄껀데요
물을 적당히 넣고 소.금살짝 넣고 끓여주세요

물이 끓으면 파.스.타.면을 넣고 8분정도-
잘 익었는지 상황봐서 하시면 될것같아요!
전 전자렌지라 화력이 약한것같아 8분 30초했어요

이제 면을 건져주세요-
이때 면삶은 물(면수)은 2-3국자 덜어둡니다
다 버리시면 안돼요 >ㅁ<

이게 이따 긴히사용됩니다ㅋㅋ

이제 본격적으로 오일파스타 만들기위해
팬에 올리브유(집에 있어서) 넉넉히두르고
마늘을 볶아주세요!
전 3개만 했는데 많이해도 좋아요^^
냉동되어있던건데도 맛있게됐어요😄


마.늘이 노릇노릇해질때 다진것도 넣고
볶아줍니다
간단요리하는 이순간 벌써 맛있는 냄새가 나지요🐽

그리고 또 익어갈때쯤 준비해둔
햄과 청양고추를 넣고 볶습니다!
미리 먹기좋은 크기로 잘게 썰어두었어요
청.양이랑 통.마.늘은 냉동실에서 보관하다가
꺼냈는데 요.리에 넣었을때 괜찮았어요!

어느정도 익었을때 아까 건져둔 면을 넣고
면-수도 넣어서 맛있게 볶아줍니다!
으흐흐
맛있겠다🎵

오일파스타 만들기 이제 마지막 단계❣
소금후추 뿌려서 간을 맞춥니다
입맛에 맞게 뿌리시면 됩니다-

접시에 옮겨담으면 오일파스타 만들기 완성😎
그럴듯하죠ㅋㅋ

잘 비벼서(?) 먹을때 마/늘이랑 햄이랑 같이
먹으면 살짝 매콤하기도 하고 담백하기도하고
결론은 맛있습니다👍
느끼하지않아서 계속 들어가요ㅋㅋ

저는 집에 있어서 통.후.추를 위에 한번 더뿌렸는데
안뿌려도 됩니다ㅋㅋ
오일파스타 만들기 어려울줄알았는데
간단요리로 큰만족이에요😎

간단요리 오일파스타 만들기 순서
1. 물에 쏠트살짝 넣고 팔팔끓으면 면넣고 8분
2. 면은 건져서 보관
면-수 2~3국자 덜어놓기
3. 팬에 올.리.브.유 두르고 마-늘볶다가 다진것도
같이볶기
4. 고.추랑 햄도 볶기(미리 썰어둠)
5. 면이랑 면/수넣고 볶고
6. 쏠.트.후.추넣고 간맞추면 끝🎵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