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간단하고 맛있는 유부초밥 만들기

+ 요리레시피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0. 5. 22. 00:35

본문

728x90

간단하고 맛있는 유부초밥 만들기

안녕하세요 따니에요❣
소개글 이후 첫번째로 쓰는 글이네요+_+

저는 마트가면 종종
유.부.초.밥.세.트를 사온답니다~
쉬우면서도 밥이라 든든해서 좋아요😄



새콤달콤 간편한 유부초밥박사 :)



이번에 샀던건 바로 이것!
이렇게 한봉 사두면 두끼는 뚝딱이죠ㅎㅎ
유부초밥 만들기 참쉽습니다😎

뒷면을 보면 이렇게 조리방법까지
친절하게 나와있어요!
처음에 유부초밥 만들기할땐
꼼꼼하게 읽곤했는데
이제는 안보고도 할수있지ㅋㅋ
이거 해먹은지 좀 된거라
날짜가 이래요ㅋㅋ

안에는 이렇게 유.부랑
조미볶음.소스가 들어있어요!
그럼 유부초밥 만들기 시작해Boa요ㅋㅋ
참 이거 4인분이에요
멋도 모르고 다뜯었다가 당황😮


유부초밥 만들기 열정적으로 하다보니
중간 사진은 없네..ㅋㅋ
밥은 대충 많이넣고(4인분)
봉지안에 있던 소스랑 조.미.볶.음도 넣고
쉐킷쉐킷!
수저로 섞다가 비닐장갑으로ㅋㅋ

유부초밥 만들기 중간사진없이 완성ㅋㅋ
밥은 좀 남아서 주먹밥만들었어요 :)
하면서 한개씩 입으로도 들어갔지요🎵


총 4인분이라 이렇게 도시락처럼
반찬통에도 넣었어요!
이건 나눠먹어야지 :)

유부초밥 만들기 완성작!
이게모두 4/인/분
보기엔 얼마안돼보여도
이거 양많습니다👍



저는 이날 저녁으로 오이소박이랑
같이 먹었더니 찰떡임ㅋㅋ
유부초밥 만들기 참 쉽쥬ㅋㅋ
여기에 크래미올려먹으면 맛있다던데
다음번엔 같이 사와서 해봐야겠어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