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라면 건면, 담백하고 좋아

+ 식품.맛집리뷰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0. 7. 4. 16:44

본문

728x90

저는 라면을 참좋아하는데요-
봉지로 된것도 좋지만 컵으로 나온것도 참좋아합니다ㅋㅋ
요즘엔 진짜 다양한 맛들이 많이 나와있어서 고를때 무척 고민이 됩니다-

종종 애용하는 지에스편의점에 갔다가
신라면 건면 을 발견했어요
이 제품이 나왔다는건 알고있었는데 아직 먹어보진못했거든요-
매운걸 잘 못먹는편이라 평소에 신.라.면은
안먹는데 이날따라 왠지 궁금해지더라구요ㅋㅋ
게다가 2+1이라는걸 발견하고 그냥 집어서 계산까지 고고!

신라면 건면은 크기가 큰컵에 비해서는 좀 작아보여요
non-frying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ㅋㅋ
다른거보다는 몸에 좋겠죠?ㅋㅋ
부담없이 먹을수있을것같습니다
칼로리도 다른거보다 낮더라구요^^

옆면을 보니 조리법이 나와있습니다
안에 분말스프랑 후레이크 야채조미유가 있다고 합니다
이걸 모두넣고 뜨거운물을 붓고 4분기다리면 맛있게먹을수있다고하네요^^

그럼 신라면 건면을 개봉해보겠습니다-
한손으로 했더니 조금 버겁네요ㅋㅋ
열어보니 면이 좀 다른 비쥬얼입니다!

음- 면발느낌이 달라요ㅋㅋ
뭔가 오동통하지않고 가녀린 느낌-
정말 부.담없이 먹을수있겠어요
이때 급!! 맛없는건 아니겠지?
라는 생각이 듭니다ㅋㅋ
우선 뜯었으니 진행을 해봅니다

이건 안에 들어있던 내용물들
조.미.유에는
꼭! 조리시 분말스프와 함께 넣어주세요!
하긴 다른 제.품 먹을땐 마지막에 넣는경우가 있어서 헷갈릴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이 듭니다ㅋㅋ

신라면 건면 조-리-법대로 모두 뜯어서 넣고
뜨거운 물을 부어줍니다!
원래 커피포트로 끓여서 먹었는데 얼마전
정수기도 바꿨으니 온수로 ㅋㅋ

음- 기름이 둥둥인데 괜찮은거겠지?
살짝 걱정하며 뚜껑을 덮고 4분을 기다려봅니다-

그리고 이제 젓가락준비!!
호로록 먹기위해 면발을 잘저어줍니다^^

먹어보니 맛있습니다^^
매운걸 잘 못먹는 저도 맛있게 먹을수있는
맛있게 매운맛입니다!
그리고 면이 담백한 느낌이에요-
호로록 먹고 밥도 말아먹고
결국 남김없이 다먹었..ㅋㅋㅋ
칼로리가 낮으면 맛이 없는경우도 많은데
신라면 건면은 맛도 있네요^^
이것도 더 쟁여둬야겠다는 생각을 합니다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